in

독신, 부부 및 가족 신청자를 위한 IRCC 정착 기금

다음은 독신, 커플 및 가족을 위해 캐나다로 이주하기 위한 IRCC 정착 기금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배우자, 가족과 함께 캐나다 이민을 생각하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IRCC 정착 기금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새로운 나라로 이주하는 것은 특히 캐나다와 같은 나라에서 아름다운 경험입니다.

캐나다 이민을 원하는 신청자는 캐나다 재정착을 재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음을 보여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독신, 커플 및 가족 신청자에게 필요한 IRCC 정착 자금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긴장을 풀고 모든 것을 읽으십시오!

정착 기금이란 무엇입니까?

숙련된 연방 근로자 및 연방 직종에 따라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는 신청자는 재정적으로 캐나다에 정착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자금 증빙이 필요합니다. IRCC PR 요구사항 중 하나입니다.

동반 배우자나 사실혼 파트너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공동 계정에 함께 있는 돈을 IRCC 결제 기금으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동반 배우자나 사실혼 배우자의 계좌에 현금이 있다고 가정하면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돈에 접근할 수 있다는 서면 증거를 소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RCC(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에서 발급한 Express Entry Invitation To Apply(ITA)를 받는 즉시 필요합니다.

캐나다 영주권 취득을 위한 처리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캐나다 PR 비자의 평균 IRCC 처리 일정은 XNUMX~XNUMX개월입니다. 그러나 일부 극단적인 경우에는 XNUMX개월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IRCC PR 신청 수수료는 얼마입니까? 30년 2022월 850일 현재 515인 신청비는 $230, 영주권 수수료는 $XNUMX입니다. 동시에 부양 자녀를 포함하는 비용은 자녀당 $XNUMX입니다.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필요한 금액은 신청자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단일 신청자라면 $13,310가 필요합니다. 단, 가족신청자의 경우에는 부양가족의 수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아래는 취업하지 않고 연방 기술 노동자 프로그램(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과 같은 이민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경우 필요한 금액입니다.

캐나다 달러로 필요한 가족 구성원 기금 수

하나 $13,310

16,570개 $XNUMX

20,371개 $XNUMX

24,733개 $XNUMX

다섯 $28,052

31,638개 $XNUMX

세븐 $35,224

모든 추가 가족 구성원의 비용은 $3,586입니다.

정착 자금에 대한 요건은 매년 업데이트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위 정보는 9년 2022월 XNUMX일부터 적용됩니다.

자금 증명으로 허용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IRCC 정착 기금을 제시할 때마다 이민국 직원은 신청 시 해당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담당자가 귀하의 영주권 비자 신청이 성공적인지 확인할 것입니다.

또한 자금 증명 은행이나 금융 기관과 같은 승인된 기관의 공식 서신 형식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어디에 보관하고 있는지 설명하고 자금에 대한 접근을 증명할 것입니다. 다음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 금융 기관의 레터헤드
  •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와 같은 중요한 연락처 정보
  • 이름
  • 신용카드 빚, 대출금 등 총 미지급 부채
  • 정확한 계좌번호와 개설일자
  • 현재 잔액이 있는 모든 현재 은행 및 투자 계정 세부 정보
  • 지난 XNUMX개월 동안의 평균 계정 잔액

또한 여러 금융 기관에 계정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재정에 대한 전체 개요를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명세서를 받아야 합니다.

결제 기금 규정

IRCC 정착 자금이 캐나다 영주권에 허용되려면 특정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영주권 비자를 신청하는 신청자는 자금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직접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입국 시 해당 자금에 합법적으로 접근할 수 있음을 이민국 직원에게 보여줍니다.
  • 또한 기금은 가족 전체의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동행하지 않은 사람들을 포함시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배우자가 동반하는 경우 공동 계좌로 돈을 계산하는 것은 허용됩니다.
  • 그들의 이름만 있는 계정을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자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음을 보여야 합니다.
  • 집에 있는 자산을 IRCC 합의 자금의 증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 돈은 다른 사람에게서 빌릴 수 없습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빌리지 마십시오.

정착 기금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IRCC 정착 기금은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입니다. 그들이 새로운 나라에서 생존하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번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양측 모두에게 윈윈(win-win)인 셈이다. 캐나다 이민국인 IRCC(Immigration, Refugee and Citizenship Canada)는 두 가지 유형의 이유로 외국인을 위한 최소 자금 요건을 마련했습니다.

  • 첫째, 사회 지원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캐나다 시스템에 압력을 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 둘째, 재정적으로 머물 여유가 없기 때문에 상황이 귀하를 고국으로 돌아가도록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캐나다 정부는 백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민 절차가 번거롭지 않기를 바랍니다. 캐나다의 경제적 미래는 전 세계 사람들이 일하기 위해 영주권을 신청하는 한 강력할 것입니다.

IRCC 정착 기금이 있으면 캐나다 사회의 기능적인 구성원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경제 시스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돈이 충분하면 집 렌트, 자동차 구입, 대중 교통비 지불, 식료품 구입 등과 같은 기본 편의 시설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에 입국한 후 처음 몇 개월 동안 캐나다에서 지출할 수 있는 모든 잠재적 비용을 나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관리비, 생활비, 교통비, 심지어 유흥비까지. 그런 다음, 필요한 자금을 일자리를 찾을 때 캐나다에서 잠재적으로 벌 수 있는 금액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정착 기금은 소득 수단을 얻을 때까지 캐나다에서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금 증명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일부 신청자는 자신과 가족을 부양하기에 충분한 돈이 있음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Canadian Experience 클래스에 지원하는 지원자
  • 신청자는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유효한 취업 제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방 기능 근로자 프로그램 또는 연방 기능 무역 프로그램에 따라 허가를 요청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허용되는 자금 증빙 자료는 무엇입니까?

허용되는 자금 증명에는 은행, 보안 또는 보관 내역서가 포함됩니다. 은행 명세서는 귀하의 이름 또는 동반 배우자/사실혼의 이름으로 된 계좌에서 나온 것이어야 합니다.

캐나다는 새로운 이민자들에게 돈을 주나요?

캐나다 정부는 새로운 이민자를 위한 재정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아동 수당(CCB)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XNUMX세 미만의 자녀를 양육하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를 상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캐나다 국세청(CRA)에 속합니다.

상품 및 서비스세/조화 판매세(GST/HST) 공제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소득 및 중간 소득 캐나다인을 위한 분기별 면세 지급입니다.

최소 결제 기금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캐나다 정부는 저소득 컷오프 합계의 50%를 기준으로 캐나다로 이민하는 사람들에게 매년 필요한 최소 금액을 업데이트합니다. 변경 사항은 미미하지만 자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 정착하고자 하는 지역의 생활비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나다에 입국하는 동안 캐나다에 10,000캐나다 달러 이상의 소지품이 있는 경우 입국 시 국경 관리에게 알려야 합니다. 경찰관에게 알리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되고 캐나다 당국이 귀하의 자금을 압수할 수 있습니다.

Express Entry는 캐나다 2022에 열려 있습니까?

네, 열려있습니다. 1,750월에 캐나다는 영주권 신청을 위해 2022명의 특급 입국 후보자를 초청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xpress Entry는 사람들이 캐나다 이민에 사용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55,900년에 캐나다는 Express Entry를 통해 111,500명의 이민자를 환영할 수 있습니다. 당국은 2024년까지 XNUMX개로 증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점수 기반 시스템인 CRS(Comprehensive Ranking System)를 사용하여 지원자 프로필의 순위를 매깁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지원자는 ITA(Invitation to Apply)를 받게 되며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GIC는 자금 증명에 충분합니까?

예, 유학 허가를 신청하는 경우. 참여하는 캐나다 금융 기관의 보증 투자 증명서(GI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보장된 이율을 제공하는 투자 계좌입니다. 캐나다에서 공부하기 위해 유학 비자를 신청하는 경우 필수입니다. 그러나 다른 비자 카테고리인 경우 필요한 자금 전체를 커버해야 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개인, 배우자 또는 가족 신청자로서 캐나다로 이민하는 것은 번거롭지 않아야 합니다. 캐나다로 이민하는 동안 IRCC 정착 기금으로 13,310인당 $XNUMX를 제시해야 합니다. 캐나다 정부는 다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금 증명 주식, 채권, 재무부, 뮤추얼 펀드 및 은행 거래 명세서. 영주권 비자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자금 증명이 필요하고 Express Entry 프로그램에서 ITA를 받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에서 번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