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캐나다에서 학생으로 살기 좋은 도시 5곳

캐나다에서 공부하고 싶습니까? 다음은 선택할 수 있는 상위 5개 도시의 최신 목록입니다.

캐나다에 막 도착했거나 학업을 위해 여행할 계획인 유학생으로서 캐나다에서 살기에 가장 좋은 도시가 확실하지 않습니까? 대부분의 국제 학생들은 캐나다를 목적지로 선택하지만 교육을 위해 다음 5개 도시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캐나다는 우수한 교육 시스템, 생활비, 풍부한 문화로 인해 항상 학생들에게 매력적인 나라였습니다. 좋은 교육 시스템 외에도 국내 및 외국 학생들 모두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학업을 위해 캐나다에 가는 외국인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국가로 이사하는 것은 매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도시의 문화와 흐름에 완전히 적응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기사에서는 유학생으로 캐나다에서 살기에 가장 좋은 5개 도시, 왜 그런 도시인지, 그리고 이 도시에 살기의 단점을 다룰 것입니다.

시작합시다.

국내 또는 외국인 학생으로 캐나다에서 살기 가장 좋은 5개 도시

QS Rankings 2022에 따르면, 캐나다에서 국내 또는 외국 학생으로 살기 가장 좋은 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몬트리올
2. 토론토
3 밴쿠버
4. 오타와
5. 퀘벡

#1. 몬트리올

몬트리올은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XNUMX대 도시 중 XNUMX위를 차지했습니다.

몬트리올의 첫 번째 순위는 독점적으로 높은 교육 수준 때문입니다. 이것은 다른 도시에 비해 선호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풍부한 문화적 다양성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 특히 유학생들이 살기에 더 친근한 도시입니다.

또한, 몬트리올은 기술 발전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AI 연구소는 Microsoft Word 및 Google과 같은 대기업의 매력입니다. 이 도시에는 도로 및 기타 교통 수단이 잘 연결되어 있어 일상적인 활동을 쉽고 저렴하며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학업 기간 동안 스스로를 부양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많은 직업이 있습니다. 이 도시는 학생 친화적이거나 문화적 다양성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캐나다에서 잘 알려진 대학교도 있습니다.

몬트리올의 유명한 대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HEC 몬트리올
  • Concordia University
  • 맥길 대학 (McGill University)
  • 유니버시티 드 몬트리올

위에서 언급한 이러한 특성에도 불구하고 몬트리올에 거주하는 것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인 몬트리올의 단점

몬트리올은 훌륭한 고향이자 국내 또는 국제 학생으로서 캐나다에서 살기에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이지만 이 도시에 살기에는 단점도 있습니다. 다음은 캐나다에서 이 도시에 사는 것의 몇 가지 단점입니다.

#1. 몬트리올은 이중 언어

이것은 캐나다 최고의 도시 중 하나에 사는 것의 가장 불안한 단점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문제입니다. 몬트리올 주민들은 영어와 프랑스어를 모두 구사합니다. 이러한 언어는 학사 일정에도 포함됩니다.

그 결과 외국인 유학생들이 잘 들어오지 못하는 불리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것은 통신 언어에 의존하는 일부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것을 제한하기 때문에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2. 몬트리올은 많은 캐나다 도시에 비해 세금이 더 높습니다.

캐나다에서 살기에 가장 좋은 도시는 매우 높은 수준이며 세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생활비가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삼. 몬트리올에는 몇 가지 나쁜 구조가 있습니다.

도시가 아름답지만 방치된 많은 잘못된 건축물도 그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나쁜 구조는 공간을 차지하고 도시의 생활 및 기타 활동에 방해가 됩니다.

#4. 몬트리올은 대중 교통 시스템의 사용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대중 교통은 캐나다의 이 도시에서 가장 저렴한 교통 수단입니다. 그러나 사용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부주의와 유지 보수 부족 때문입니다. 유지관리 부족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줄었다. 이에 따라 교통비도 인상됐다.

#2.토론토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살기 좋은 도시는 토론토입니다. 토론토는 캐나다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많은 국제 축제로 유명합니다. 토론토 시에는 다음과 같은 잘 알려진 대학이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교, 워털루 대학교. 이민자들이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는 11위, 유학생이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는 XNUMX위를 차지했습니다.

유학생을 위한 토론토에서의 생활은 상쾌하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비즈니스, 쇼핑몰 및 레스토랑이 모두 활기차고 재미있습니다. 토론토의 생활비는 저렴하며 교통비는 75-103 CAD입니다.

학생들이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는 다양합니다. 토론토의 보안 수준이 높기 때문에 학생들은 불안에 대한 두려움 없이 교육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제가 발달한 토론토는 국내외 학생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캐나다에서 살기 좋은 두 번째 도시의 단점.

#1. 토론토의 주택 시장은 매우 높습니다.

토론토의 주택 시장은 매우 높습니다. 방 800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평균 비용은 약 CAD XNUMX입니다. 여기에는 기타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토론토에서의 생활비는 특히 저소득자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2. 토론토시는 매우 압축되어 있습니다.

토론토에 사는 사람들의 인구는 토지 면적에 비해 매우 높습니다.

#삼. 토론토에는 자전거 도로가 없습니다

캐나다에서 살기 좋은 다른 도시들과 달리 토론토에는 자전거 도로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전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어야 하는 매우 중요합니다.

#4. 토론토의 날씨는 험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겨울을 목격할 필요가 없었을 수도 있는 외국인 학생들을 위한 것입니다. 토론토의 겨울은 길고 불필요할 수 있습니다.

#3. 밴쿠버

밴쿠버는 물과 산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은 혼합 문화와 수많은 민족 그룹이 풍부합니다. 이 도시는 극도의 아름다움과 고요함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와 각계각층의 학생들을 수용합니다.

밴쿠버 시는 캐나다 서부의 주요 도시 중심지입니다. 그것은 또한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대도시 지역 중 하나로 많은 이민자들의 초점입니다.

고속열차와 버스가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이 도시는 도로가 잘 연결되어 있어 유학생들이 도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유학생에게 안전하고 취업이 용이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즉, 고용률이 높은 캐나다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밴쿠버 시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학이 있습니다. 밴쿠버에 위치한 캐나다는

  • 밴쿠버 아일랜드 대학
  • 캐나다 서부 대학
  •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밴쿠버 생활의 단점

1. 밴쿠버는 교통 체증이 끊이지 않습니다.

2. 밴쿠버는 땅이 부족합니다.

3. 인구가 증가했습니다.

4. 아름다운 경관과 산세가 매우 불안정하여 자연재해의 가능성이 높다. 또한 최근에는 이 지역에서 지진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5. 비가 자주 내리고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감기에 몸이 좋지 않으면 불리할 수 있습니다.

6. 제한된 대중 교통.

7. 노숙자 증가

#4. 오타와

오타와는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다른 도시들보다 더 많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유럽, 중동, 아시아에서 온 유학생들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입니다.

문화적 다양성을 제외하고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입니다. 뛰어난 도로망을 갖춘 잘 정돈된 도시입니다! 고속 버스, 셔틀 및 기차도 이용할 수 있으며 오타와의 범죄율은 매우 낮습니다.
인종과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국제 학생들에게 평화와 안전이 있습니다. 오타와에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고용 센터가 있습니다. 유학생들에게 5백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오타와의 유명한 대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칼턴 대학
  • 세인트 폴 대학
  • 도미니카 대학교
  • 세인트 폴 대학

오타와 생활의 몇 가지 단점

  • 이중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직업을 구하는 데 필수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 지하철 부재.
  • 겨울은 항상 춥습니다.
  • 노숙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5. 퀘벡 시티

퀘벡은 대부분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도시이며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있습니다. 교통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이 도시는 학생 친화적입니다.

또한 퀘벡은 안전하고 평화로운 도시입니다. 국제 학생들은 사람들의 평화와 친절 때문에 퀘벡에서 공부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생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찾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숙박 비용은 약 523-700 CAD이고 음식 비용은 약 70 CAD입니다.

퀘벡시 생활의 몇 가지 단점

  • 고소득 세금.
  • 신뢰할 수 없는 대중 교통.
  • 식량 불안.
  • 실업 증가.

또한 퀘벡에는 언어 장벽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제 학생들은 모든 것이 프랑스어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도시의 일부 지역에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것도 퀘벡에서 일하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보너스 도시

알버타는 특히 캘거리 및 에드먼턴과 같은 도시에 정착하기로 선택하는 이민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유학생을 위한 보너스 주입니다. 이민자 노동자 또는 학생으로서 알버타에 정착하기 가장 좋은 도시에 대한 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캐나다에서 영주권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을 위한 옵션 목록.

이것은 캐나다에서 영주권을 취득하고자 하는 유학생을 위한 옵션 목록입니다.

#1. 퀘벡 이민:

퀘벡 이민 캐나다에서 공부하는 유학생들이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이민자 경로 중 하나인 "퀘벡 체험 프로그램(PEQ)"을 통해 이를 달성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지원하려는 후보자는 퀘벡 주에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임시 외국인 노동자나 유학생으로서도 마찬가지입니다.

#2.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

또한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 (PNP)는 캐나다의 여러 주에서 캐나다로 이주하고자 하는 개인을 지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퀘벡 이민과 마찬가지로 이민자는 이 지역에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항상 엄격한 것은 아니지만.

누나부트와 퀘벡의 북부 캐나다 영토는 예외입니다.

#삼. 캐나다 체험 수업:

또한 캐나다 체험 수업 CEC(Canadian Express Entry)는 캐나다로의 영구 이민을 허용하는 이민 프로그램입니다. 이민자는 캐나다에서 최소 XNUMX년 동안 일한 개인이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도시는 어디인가요?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20개 도시 중 가장 저렴한 도시는 퀘벡의 셔브룩입니다. 토론토보다 셔브룩에 사는 것이 약 XNUMX% 저렴합니다.

캐나다에서 영주권이 쉬운 도시는 어디인가요?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뉴브런즈윅 주는 자격을 갖춘 후보자에게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가장 빨리 영주권을 포기합니다

캐나다에서 학생으로서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

학생들은 시간당 10-15 CAD를 벌 수 있으며 한 달에 1000 CAD에 이를 수 있습니다. 또한 학업 프로그램을 마친 후 XNUMX~XNUMX년 동안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으며 이는 프로그램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학생 비자를 사용하여 캐나다에서 취업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까?

예, 얻을 수 있습니다 취업 비자 학생 비자를 사용하여 캐나다에서. 그러나 이것은 프로그램을 마치기 전에 취업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학생 비자가 만료되기 전에 반드시 워크 퍼밋을 처리해야 합니다.

결론

캐나다에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도시를 찾는 것은 사용 가능한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각 도시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선택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고 도시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