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 신청 방법 안내

이 안내서는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를 신청하려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콜롬비아는 악명 높은 마약왕과 암살자의 시대에서 많이 변했습니다. 이제 국가는 폭력적인 과거에서 회복되었으므로 콜롬비아에 대한 더 아름다운 것들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저렴한 생활 방식이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콜롬비아의 숨겨진 보물을 발견했기 때문에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 신청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찾고 있습니다.

이 위대한 나라에 임시 거주자가 될 계획이라면 콜롬비아 정부에서 귀하의 안전이 최우선임을 확신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특히 외국인들이 모이는 곳에 경찰이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콜롬비아에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콜롬비아에서 살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를 신청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신청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지원 과정에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를 찾습니다. 또한 콜롬비아에서 임시 거주 허가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먼저 콜롬비아의 임시 거주 허가가 무엇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란 무엇입니까?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증은 외국인이 특정 기간 동안 콜롬비아에 거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공식 문서입니다. 콜롬비아에서는 임시 비자를 소지하여 거주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를 받는 또 다른 방법은 이민 비자를 받거나 콜롬비아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1 자격별 레지던시

다음 범주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콜롬비아 거주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1a. 임시 사증을 소지하고 해당 국가에 30년 이상 연속적으로 거주한 경우. 이 경우 비자가 만료되기 최소 XNUMX일 전에 임시 거주 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1b. 콜롬비아 국적의 부모라면

1c. 거주 비자 소지자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최소 XNUMX년 동안 중단 없이 해당 국가에 체류한 경우.

1d. 콜롬비아인의 임시 비자 및 지역 배우자 또는 영구 파트너가 있고 XNUMX년 동안 함께한 경우.

#2 콜롬비아 이민(M type) 비자 소지자를 위한 임시 거주 허가

이민 비자 소지자는 XNUMX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2a. Pensionado – 최소 $717의 월 사회 보장 혜택을 받는 사람들.

2b. 렌티스타(Rentista) – 아직 사회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나이가 아니지만 최소 $2,390의 월 개인 연금을 받는 사람들.

2c. 비즈니스 소유자 – 최소 $25,000의 투자를 가진 콜롬비아 회사의 소유주 또는 동등한 파트너.

2d. 부동산 소유자 – 최소 $83,000에 자신의 이름으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사람들.

이민 비자가 유효하려면 연속 XNUMX개월 이상 콜롬비아 외부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3 콜롬비아 거주(R type) 비자를 위한 임시 거주 허가

처음부터 콜롬비아에 거주하기로 결정했다면 거주 비자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비자에 필요한 것은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최소 $155,400로 콜롬비아 회사를 소유함으로써 자본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거주 비자는 만료되지 않지만 XNUMX년마다 콜롬비아 이민국에 가서 세둘라라는 새로운 거주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거주 비자를 유지하려면 최소 XNUMX년에 한 번 콜롬비아를 방문하십시오. 

자격별 콜롬비아 거주 요건

위의 카테고리 XNUMX의 이유로 콜롬비아 거주 허가를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 유학 비자에 $50 지불
  • 최소 XNUMX페이지의 빈 페이지가 있는 유효한 여권 또는 여행 서류 제출
  • 컬러와 흰색 배경의 최근 3×3 사진 XNUMX장을 제출하세요.
  • 최소 신청 XNUMX개월 전에 행정 보안부에서 이민 증명서를 제출하십시오.
  • 마지막으로 거주한 국가의 사법 또는 경찰 경력 증명서를 제출하십시오. 신청 시점으로부터 XNUMX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 '행정보안부(DAS)에 보고하겠다는 약속'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
  • 신청자가 자격증이나 면허가 필요한 직업을 하고 있다면 다른 나라에서 개업할 수 있는 면허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직업은 치료사, 척추 지압사, 심리학자, 사회 복지사 또는 방사선 촬영사가 될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국적자의 부모인 경우 추가 서류

  • 콜롬비아 아동 출생의 주민등록등본
  • 콜롬비아인 부모가 서명한 공증된 서신으로 다른 쪽 부모인 외국인에게 거주 허가를 발급해야 합니다.
  • 콜롬비아 부모의 시민권 카드 인증 사본.
  • 콜롬비아인 부모가 사망한 경우 다른 부모인 외국인은 사망 증명서를 제시해야 하며, 이는 콜롬비아에서 공증을 받아야 하며 외국인이 미성년자인 콜롬비아 아동의 양육권을 갖고 있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 부모가 모두 외국인인 경우 거주 비자와 신분증을 소지한 사람 중 한 사람이 다른 부모에게 거주 허가를 발급하도록 요청하는 공증된 편지에 서명해야 합니다. 이 서신에는 자녀를 재정적으로 책임지는 사람이 누구인지 명시해야 합니다. 주민등록등기소에서 발급한 국적 증명서도 제시해야 합니다.

임시 비자를 소지하고 콜롬비아인과 결혼했거나 영구 파트너인 경우

  • 시민 콜롬비아 결혼 등록의 증거 또는 영구적인 관계의 증거. 이러한 서류는 신청하기 최소 XNUMX개월 전에 있어야 합니다.
  • 콜롬비아 공증인이 인증하고 외국인 배우자 또는 파트너의 신청서 승인을 담당하는 사무실로 보내는 편지.
  • 상대방의 콜롬비아 시민권 카드 인증 사본.
  • 다른 파트너가 보유한 이전 콜롬비아 비자 사본.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를 신청하는 방법

콜롬비아에 입국하면 콜롬비아 이민국에 등록하고 거주 허가 또는 세둘라를 신청해야 합니다. 도착 후 15일 이내에 이를 수행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1 단계. 혈액형을 결정하십시오 - 검사를 받으십시오.

거주 허가를 처음 신청할 때 한 번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병원이나 검사실에 들어가서 혈액형을 검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약 15,000페소($5)의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결과는 당일 준비됩니다. 혈액형은 재류카드에 기재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혈액형을 확인해야 하며, 수혈이 필요한 진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재류카드에 기재되어 있는 혈액형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2 단계. 온라인 신청서 작성

또한 온라인 신청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됩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 비상 연락처 정보 및 기타 등록 정보를 포함한 기본 정보에 응답해야 합니다.

3단계. 콜롬비아 이민국에서 약속을 잡으십시오.

전국에 약 27개 정도 있고, 누구라도 충분할 것입니다. 콜롬비아에 있는 경우 24시간 무료 전화로 전화하여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4단계. 원본 문서와 함께 약속에 참석하십시오. 

이민 또는 거주 비자 소지자를 위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권 원본 및 비자 원본 첨부
  • 여권 정보 페이지 사본
  • 여권에 마지막으로 만든 입국 스탬프 사본

거주 허가에 대해 COP 190,000($63)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사무실에서 직불 또는 신용 카드로 지불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서류를 제출할 때 생체 인식을 제출하게 됩니다. 이것은 처리를 위해 다른 문서에 추가됩니다. 거주 허가증은 당일 수령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민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으로 신청서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가 있으면 콜롬비아에 있는 회사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 해당 국가의 시민이 갖는 다른 시민적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를 갱신할 수 있습니까?

네, 임시 거주 허가는 XNUMX년마다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콜롬비아에 XNUMX년 연속 거주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 거주 허가를 유지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최소한 XNUMX년에 한 번은 그 나라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Columbia Temporary Residence Permit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대부분의 경우 면접 당일 임시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최대 XNUMX~XNUMX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귀하가 지원하는 컬럼비아의 도시 또는 마을에 따라 다릅니다.

콜롬비아 임시 거주 허가는 어디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까?

이를 위해 컬럼비아에 있는 27개 지역 이민 사무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Leticia, Bogotá, Ibagué, Tunja, Neiva, Medellín, Quibdó, Cartagena, Barranquilla, Montería, Santa Marta, 신세레호, Pereira, Manizales, 아르메니아, Riohacha, Valledupar, Maicao, Pasto, Cali, Popayán, Bucaraga에 있습니다. , 빌라비센시오, 아라우카, 요팔, 산 안드레스.

콜롬비아는 무엇으로 유명합니까?

콜롬비아는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콜롬비아는 바나나와 다른 곳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이국적인 과일의 큰 수출국입니다. 둘째, 콜롬비아는 세계 최고의 에메랄드 생산량의 약 60%를 차지하는 가장 높은 생산국입니다. 셋째, 콜롬비아는 Shakira와 Sofia Vergara와 같은 유명인의 출생지입니다. 콜롬비아 여성들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넷째, 콜롬비아는 보고타에서 가장 유명한 다국적 본부의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를 위한 실행 가능한 국가입니다. 보고타 국제공항은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많은 항공 교통량이 있습니다!

결론

콜롬비아는 일에 신경을 쓰고 싶어하는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을 찾을 수 있는 대조적인 나라이지만, 식사를 위해 집에 초대하면 가족이 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들은 적대적이고 폭력적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들의 추악한 역사의 여파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콜롬비아 임시 거주 비자를 확보하는 이점을 손상시키지는 않습니다.

추가 읽기: 콜롬비아 영주권 신청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