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브라질 영주권 신청 방법 안내

여기에서 브라질 영주권을 신청하는 방법과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당신은 관광 비자로 브라질에 입국하고 국가를 사랑합니까? 그런 다음 브라질 영주권으로 더 오래 머물 수 있습니다. 브라질 연방 공화국은 외국인에게 장기간 거주하고 거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이 나라는 외국인들이 오랫동안 자국에서 합법적으로 살고 일하고 체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브라질 영주권만 있으면 됩니다. 브라질에서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브라질 영주권 취득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혜택, 다양한 수령 경로, 신청 등에 대한 솔직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라질 영주권 취득의 이점

다음은 브라질 영주권을 취득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1. 브라질에서 외국인으로 합법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브라질 영주권자로서 누릴 수 있는 첫 번째 이점입니다. 귀하는 공식적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하거나 체류할 때 법의 오른쪽에 있게 됩니다.
  2. 허가를 받으면 그 나라에서 공부하고 일할 수 있습니다. 시민과 거의 동일한 특권을 가지므로 제한이 없습니다.
  3. 브라질 영주권을 소지한 외국인으로서 귀하의 사업은 해당 국가에서 법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4. 외국인으로서 인사등록증으로 거주허가증에 가입한 경우.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자금을 조달할 권리가 있으며 심지어 그것을 융자할 신용도 얻을 수 있습니다.
  5. 브라질에서 운전할 수 있는 브라질 운전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6. 브라질 영주권이 있으면 국가나 출신에 상관없이 원하는 대로 브라질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 영주권을 신청하고 취득할 수 있는 방법

브라질 연방 공화국은 브라질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경로가 다릅니다. 이러한 각 경로를 사용하여 신청할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신청 자격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 결혼을 통해: 배우자가 브라질 시민이거나 이미 브라질 영주권을 가진 사람과 결혼하는 경우 이 경로를 통해 거주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두 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혼인신고서와 혼인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자녀 또는 영주권을 가진 자녀를 통해: 자녀가 이미 영주권을 가지고 브라질에 거주하고 있다면 브라질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녀는 재정적으로 귀하에게 의존해야 하며 귀하는 자녀를 돌보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 브라질에 거주하는 가족 구성원을 통해 거주자 또는 브라질 시민인 가족 구성원과 합류하고 싶다면 브라질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배우자, 자녀, 친척 또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부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은퇴했고 브라질에서 살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 영주권을 취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브라질에 정착할 때 필요한 월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보유량은 약 6000브라질 릴입니다. 그러나 당신과 함께 부양 가족이 있다면 더 많을 것입니다.
  • 기술, 학계, 과학 및 기타 전문 분야를 잘 연구하는 연구원 또는 과학자인 경우 브라질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먼저 브라질에서 일자리를 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브라질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브라질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질의 기존 사업이나 브라질의 부동산에 약 $500,000 BBL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업에 약 150,000명의 시민을 고용할 수 있다면 과학 연구나 기술에 XNUMX만 달러만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제 투자자로서 브라질 영주권을 받으려면 먼저 범죄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승인을 위해 투자 또는 사업 계획을 제출해야 합니다. 거주 허가 승인을 받으면 XNUMX년마다 갱신해야 합니다. 브라질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한 이 경로의 조항은 이 사업 또는 투자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브라질 체류가 이 사업의 안녕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업이나 투자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으면 거주 자격이 상실됩니다.
  • 스타트업의 CEO 또는 관리자로서 브라질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즉, 귀하의 국가에서 XNUMX년 동안 번창한 비즈니스가 있고 브라질에서 다른 지점이나 스타트업을 열고자 하는 경우 거주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로를 통해 거주 허가는 XNUMX년 동안 갱신될 수 있습니다. 갱신 절차를 따를 것입니다.
  • 직원을 브라질로 옮기려는 기업의 관리자 또는 CEO는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가지고 있는 브라질 회사에 투자해야 합니다. 최소 허용 금액은 $200,000입니다. 다시 한 번 브라질에 들어오는 직원이 전문 인력임을 당국에 보여줘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브라질 연방 공화국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사회 개선에 도움이 되거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거나 매우 생산적임을 보여줍니다.
  • 마지막으로 망명 신청자 또는 정치적 난민은 자격을 입증하면 브라질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 영주권 신청 방법

브라질 영사관이나 대사관에 가서 영주권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증빙 서류와 서류를 제시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거주 허가를 신청할 수 있는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혼인경로를 통해 신청하는 경우에는 신고서와 혼인신고서를 제출해야 승인이 됩니다. 투자자 경로를 통해 허가를 받으려는 사람은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브라질 노동 고용부.

그 후 사업 또는 투자 계획과 같은 다른 문서를 제출합니다. 규칙에 따라 신청하는 경로에 대해 대사관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적용하려는 각 경로에는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브라질 영주권 갱신 방법

브라질 영주권 갱신은 모든 소지자를 위한 것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갱신 상태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브라질 영주권은 XNUMX년입니다. 따라서 보유자는 XNUMX년마다 갱신해야 합니다. 그러나 투자자의 경우 XNUMX년 동안 유효하며 XNUMX년 후에 갱신될 수 있습니다.

갱신 신청은 약 XNUMX년 동안 브라질을 떠나지 않은 경우 승인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거주 허가를 얻는 기준을 유지할 수 있다면. 투자자의 경로와 마찬가지로 이 경로를 통해 온 사람들은 비즈니스 또는 투자를 유지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갱신이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브라질의 영주권은 언제 상실됩니까?

당신이 XNUMX년 동안 나라를 떠났다고 가정해 봅시다. 투자자가 브라질에서 투자를 철회하고 처음에 거주 허가를 받을 수 있었던 기준을 지키지 않는 경우.

브라질 영주권을 취득한 후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까?

네 신청 가능합니다 브라질 시민권 브라질에서 XNUMX년 동안 살았습니다. 그러나 기혼 배우자의 경우 신청하려면 XNUMX년이 필요합니다. 과학자와 연구원의 경우 사용 전 최소 체류 기간은 XNUMX년입니다.

브라질은 이중 국적을 허용합니까?

예, 다른 국가와 달리 브라질은 외국인에게 이중 국적을 허용합니다.

브라질 영주권이 승인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브라질에서 살고, 머물고, 일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광객, 비즈니스, 학생 또는 취업 비자.

결론 

브라질은 거주, 일 또는 학업을 원하는 외국인을 환영합니다. 그것은 수많은 관광지와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경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질에 장기간 체류하려면 브라질 영주권을 신청해야 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지원경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위에 나열한 것처럼 엄청난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브라질의 영주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가 논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