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콜롬비아 비자 요건: 신청 방법, 수수료 및 유효 기간

여기에서 콜롬비아 비자 요구 사항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받으십시오!

화창한 해변을 보기 위해 콜롬비아를 방문할 계획이신가요? 그런 다음 콜롬비아 비자 요구 사항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콜롬비아는 특히 자연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방문하기 좋은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생물 다양성이 두 번째로 많은 나라로 유명한 남미 국가입니다. 콜롬비아의 친절한 사람들, 아름다운 건축물 및 맛있는 음식으로 인해 콜롬비아에 머무르는 것이 즐거울 것입니다.

콜롬비아 비자 정책은 국적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어떤 절차가 귀하에게 적용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콜롬비아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비자 요건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자 신청 절차, 수수료 및 유효 기간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콜롬비아 비자 정책

콜롬비아의 비자 정책에 따라 거의 90명의 국민이 비자 없이 콜롬비아에 180일 이상 체류할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시민은 최대 XNUMX일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두 번째 연장을 요청할 수는 없습니다. 유효한 여권으로 콜롬비아에 입국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시민의 예로는 모든 유럽인, 알바니아, 일본, 뉴질랜드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콜롬비아에서 무비자 면제가 없는 국가의 시민은 해당 국가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신분증만 있으면 콜롬비아에 입국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또한 일부 남미 국가의 국민도 신분증만 있으면 무비자로 콜롬비아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Argentina
  • 볼리비아
  • 브라질
  • 칠레
  • 에콰도르
  • 파라과이
  • 우루과이
  •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비자의 종류

외국인으로서 필요한 콜롬비아 비자 유형은 방문 목적과 해당 국가에서 사용하려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필요한 콜롬비아 비자 유형에 대한 콜롬비아 비자 요건에 필요한 서류를 받아야 합니다. 다음은 콜롬비아에 대한 세 가지 주요 유형의 허가입니다.

♯1. 콜롬비아 방문 비자(V)

관광비자라고도 하며 콜롬비아에 단기간 체류하는 외국인을 위한 비자입니다. 콜롬비아 관광 비자 관광 및 여가 활동, 공항 환승, 비즈니스, 의료, 저널리즘 등과 같은 목적을 다룹니다. 이 유형의 비자 소지자는 140일 동안 국가에 체류할 수 있으며 단일 및 복수 입국에 대해 최대 XNUMX년 동안 유효합니다. 비자 신청을 처리하는 영사 또는 이민 당국이 승인할 권한이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해당 국가에 입국하기 위해 허가를 받아야 하는 XNUMX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온 경우 온라인으로 다른 유형의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콜롬비아 이민 비자(M)

이 비자로 콜롬비아에 더 오래 거주하거나 임시 또는 영구 거주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갱신하기 전에 외국인이 XNUMX년 동안 체류할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결혼 비자, 콜롬비아 취업 비자, 콜롬비아 학생 비자, 콜롬비아 투자 비자, 콜롬비아 종교 비자 등과 같은 범주를 다룹니다.

♯3. 콜롬비아 거주 비자 (R)

콜롬비아 거주 비자는 XNUMX년 연속 이민 비자를 소지한 외국인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콜롬비아 아이를 낳거나 콜롬비아에 상당한 금액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구 사항은 콜롬비아 국적을 포기한 후 되찾는 경우입니다. 비자는 한 번에 XNUMX년 동안 유효하며 갱신할 수 있습니다.

일반 콜롬비아 비자 요구 사항

콜롬비아 비자를 신청하는 동안 몇 가지 필수 서류를 제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모든 유형의 접근에 대한 일반적인 콜롬비아 비자 요구 사항입니다.

#1. 유효한 여권 사본

먼저 여권 메인 페이지의 사본을 받아야 합니다. 귀하의 신상 정보를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이전 콜롬비아 비자 또는 콜롬비아 입국 또는 출국의 마지막 스탬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권은 최소 XNUMX면의 비자 스탬프가 있어야 하며 유효 기간이 XNUMX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2. 지원서

얻고자 하는 다양한 비자 유형에 대한 신청서는 인도 시민을 위한 콜롬비아 비자 요건 중 하나입니다. 신청서는 온라인으로 작성해야 하며, 업로드하는 모든 문서는 8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사진

여권 사진은 솅겐 비자가 없는 중국 시민을 위한 콜롬비아 비자 요건의 일부입니다. 다음 조항과 일치해야 합니다.

  • 지난 XNUMX개월 동안 촬영
  • 얼굴 전체가 보여야 합니다.
  • 흰색 배경에
  • 300KB보다 눈에 띄지 않음
  • 온라인 지원 시 JPG 형식이어야 함
  • 크기 3cm × 4cm

#4. 비행 일정

여행 증명서는 콜롬비아 비자 요건 중 하나입니다. 반드시 항공권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행 예약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왕복 티켓이 될 수 있습니다.

#5. 숙박 증명서

인도 시민을 위한 콜롬비아 비자 요건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문서는 숙박 증명서입니다. 콜롬비아를 방문하는 동안 머무를 수 있음을 보여주는 호스트의 편지일 수 있습니다. 한편, 호텔 예약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6. 재정적 수단 증명

쿠바 시민을 위한 또 다른 콜롬비아 비자 요구 사항은 콜롬비아에 있는 동안 재정적으로 자신을 유지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증거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전 XNUMX개월 동안의 은행 거래 내역서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7. 자기소개서

여행을 하는 이유와 비용을 누가 부담할 것인지에 대한 호스트 회사의 법적 대리인이 작성한 자기 소개서가 중요합니다. 또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자세히 기재해야 합니다.

#8. 초청장

사업 목적으로 콜롬비아에 갈 경우 초청장은 콜롬비아 비자 요건 중 하나입니다. 체류 목적과 기간, 그리고 당신이 할 활동에 대한 요약을 설명하는 편지입니다. 또한 회사의 등록 문서도 포함해야 합니다.

#9. 여행 보험

인도 시민을 위한 또 다른 콜롬비아 비자 요건은 여행 보험입니다. 콜롬비아를 방문하는 전체 기간 동안 건강을 다루어야 합니다. 신청자는 콜롬비아 보험 회사에서 여행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10. 진단서

진단서는 인도 시민을 위한 콜롬비아 비자 요건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행 시 원래 YFC(Yellow Fever Certificate)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콜롬비아 비자 신청 단계

콜롬비아 비자를 신청하기 전에 해당 국가에서 가장 가까운 콜롬비아 영사관의 위치를 ​​조사해야 합니다. 콜롬비아 비자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모든 유형의 콜롬비아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XNUMX분 이내에 신청서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션이 만료됩니다. 단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온라인 콜롬비아 비자 신청서 작성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질문에 신중하게 답변해야 합니다. 콜롬비아 외무부가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름, 국적 및 여권 번호를 입력하여 시작합니다. 방문 목적에 대한 질문에도 답변해 드립니다.

#2. 필요한 비자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삼. 허가증의 전자 사본을 첨부하십시오.

#4. 필요한 모든 문서의 PDF 파일을 첨부하십시오.

제출해야 하는 문서를 모두 알고 있으므로 PDF 형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5. 신청서를 제출할 콜롬비아 대사관/영사관을 선택하십시오.

콜롬비아 내에서 신청할 때 비자 신청 장소로 보고타의Ministerio de Relaciones Exteriores(외무부) 사무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6. 비자 수수료 지불 방법을 선택합니다.

콜롬비아 비자 수수료에 대해 사용 가능한 XNUMX가지 지불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여기에는 PSE 전자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한 온라인, 콜롬비아 영사관, Servibanca ATM(콜롬비아 내에 있는 경우) 및 보고타의 Banco GNB Sudameris가 포함됩니다.

콜롬비아 비자를 신청할 때 두 가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비자 처리 수수료 및 신청서가 성공적일 때 다른 수수료. 쿠바 또는 유럽 국가에서 신청서를 처리하는 경우 €40의 처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한편, 콜롬비아 또는 비유럽 국가 내에서 신청하는 경우 €52의 처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7. 이메일을 통해 비자 신청 상태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8. 마지막으로 긍정적인 알림을 받으셨다면 콜롬비아 영사관을 방문하거나 외교부 사무실 보고타에서 비자를 받으십시오.

콜롬비아에 도착한 후 체류를 등록하려면 현지 이민국(migracion Colombia)을 방문해야 합니다. 신청자는 입국 후 XNUMX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외국인이 콜롬비아에 얼마나 머물 수 있습니까?

외국인은 콜롬비아에 최대 90일 동안 체류할 수 있으며 90일을 추가로 180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 콜롬비아를 여행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네, 오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안전합니다. 외딴 지역의 범죄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콜롬비아를 여행하려면 콜롬비아 비자가 필요합니다. 콜롬비아 비자 요구 사항은 국적마다 다르므로 해당 국가의 특정 요구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유효한 여권, 여행 증명서 및 충분한 자금 증명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신청자는 콜롬비아에 있는 누군가로부터 초청장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자는 신청서에 서명을 첨부하고 여권 스타일의 사진을 포함해야 합니다. 비자 신청 절차는 온라인이나 콜롬비아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비자 수수료는 국적에 따라 다르며, 비자는 최대 180일 동안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