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8년 캐나다 최고의 2022가지 휴대폰 요금제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하고 저렴한 휴대폰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캐나다에 새로 온 이민자로서, 안내가 전혀 없으면 휴대전화와 인터넷 요금제를 설정하는 것이 정말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운 좋게, 취업 비자 당신에게 빠른 실행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2022년 캐나다 최고의 휴대전화 요금제. 캐나다에 거주했거나, 상륙 이민자, 학생 또는 캐나다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또한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모바일 요금제 미국에 비해 강력하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들 모두가 펜트하우스와 외딴 지역에 도달하는 것을 자랑할 수는 없지만 캐나다는 확실히 훌륭하고 저렴한 휴대 전화 요금제와 인터넷 액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사람들이 그런 지역에 있을 때에도 데이터 서비스의 필요성을 없애지는 못합니다. 의사 소통 및 인터넷 액세스는 도시 또는 지방에 관계없이 캐나다에서 기본적인 사회적 필요입니다. 어디에 있든 빠르고 저렴한 인터넷 요금제가 필요합니다.

한 가지 캐나다 거주자 캐나다는 기본적으로 실행되는 다양한 모바일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이 항상 다른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은 아니지만 중간 지점이 있습니다..

캐나다의 휴대전화 요금제 제공업체는 통신 회사로서 각각 고유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필요에 따라 선택하게 됩니다. 2022년을 시작하는 휴대폰 요금제를 쇼핑 중이라면 리뷰와 가능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캐나다의 휴대전화 회사

캐나다에는 세 가지 주요 휴대폰 서비스가 있습니다. 일명 '빅 XNUMX';

  1. 로저스
  2. Telus와

대부분의 다른 회사는 각각 이 3개 회사에 속합니다. XNUMX대 기업이 소유하거나 강력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 공공 모바일
  • 채팅 모바일
  • 럭키모바일
  • 스누피
  • 심플리커넥트
  • 프리덤 모바일
  • 버진 모바일
  • 쿠도

앞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모바일 네트워크 공급자는 각각 눈에 띄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학생을 위한 전화 요금제이고 다른 일부는 가족 휴대 전화 요금제로 가장 좋으며 다른 일부는 저렴한 휴대 전화 요금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최고입니다. 가정용으로, 캐나다에서 가장 좋은 가족 계획은 전화, 메시지/문자 메시지 및 인터넷 데이터 묶음에 대해 가족 단위에 할인 및 거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캐나다의 광대한 지리적 크기로 인해 이러한 모든 휴대폰 회사가 모든 지점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거주 지역 또는 iPhone, Android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캐나다에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휴대 전화 서비스 토론토, 온타리오주는 시에라네바다주에서 최고가 아닐 수 있습니다. British Columbia. 우리는 독자 중 일부가 최고의 휴대 전화 요금제를 요청했습니다. 노바 스코샤 올해 초, 사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 퍼즐은 휴대폰 요금제에서 정확히 무엇이 필요한지 식별하고 채택하는 것입니다. WhistleOut은 이러한 다양한 혜택을 8개의 모바일 요금제로 분류했으며 각 경우에 무엇이 가장 좋은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캐나다 최고의 휴대전화 요금제 8가지

  1. 캐나다 최고의 스마트폰 요금제
  2. 캐나다 최고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3.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선불 모바일 요금제
  4. 캐나다 최고의 $0 iPhone 거래
  5. 캐나다 최고의 $0 Android 거래
  6.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통화 및 문자 모바일 요금제
  7. 캐나다 최고의 데이터 전용 모바일 요금제
  8. 캐나다 최고의 가족 공유 계획

#1. 캐나다 최고의 스마트폰 요금제: Virgin Mobile

버진 모바일 사용 가능한 다른 옵션만큼 저렴하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품질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Virgin 휴대전화 제공업체는 캐나다에서 휴대전화 요금제에 대한 최고의 보장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버진과 함께 적어도 확신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에 대한 가치를 되찾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주 최근에, 캐나다 정부는 휴대폰 요금제 비용을 25% 인하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Virgin은 41.25GB에 4달러의 예산을 책정했습니다.

이 무제한 4G LTE 데이터 외에도 온타리오와 퀘벡의 고객은 이 거래를 Virgin의 가정용 인터넷 요금제와 연결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Virgin 예산 계획에 가입하면 20개월 동안 주택 계획에 대해 자동으로 $1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rgin Mobile은 캐나다의 다양한 지리적 위치에서 고품질의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고 Wi-Fi에 액세스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2. 캐나다 최고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Telus

모두가 동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elus 이동성 캐나다 최고의 무제한 모바일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Rogers 및 Bell과 같은 다른 공급자도 놀라운 계획을 제공하지만 무제한 데이터에 관해서는 Telus가 확실한 챔피언입니다. 종량제 Telus 요금제 서비스 이용이 필요한 소량 발신자에게 적합합니다.

무제한 데이터 당신을 돕거나 해치기 위해 양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장점은 월별 한도가 없으므로 초과할 때마다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면 인터넷 액세스에 대한 대역폭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무제한 데이터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항상 프리미엄 요금제가 가장 좋습니다.

월 $80의 Telus 20 요금제는 월 20GB의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캐나다의 평균 인터넷 사용자에게는 충분합니다.

Telus를 사용하면 새로운 계약 없이 기존 장치를 여기에서 사용하거나 Telus Mobility의 방대한 선택에서 새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삼. 가장 저렴한 선불 모바일 요금제: 공공 모바일

선불 모바일 요금제(종량제라고도 함)는 모바일 데이터를 제어하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데이터의 초과 사용이나 한도 초과로 인해 매달 충격적인 청구서를 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종량제에서는 데이터 요금을 선불로 지불하고 가입한 데이터 요금제가 소진되면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캐나다인과 캐나다인 거주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공공 모바일 이 경우 최고의 저예산 거래를 제공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서비스나 보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Telus Mobile 회사에 속해 있기 때문에 캐나다 전화 소유자 4명 중 거의 5명에게 적용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선불 모바일 요금제는 1GB + 캐나다 전역 Talk + Text입니다. 이 계획의 비용은 월 $23입니다.

저렴한 선불 모바일 요금제는 Public Mobile이 매월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 자동 지불을 설정한 경우 청구당 $2 크레딧, 1년 후 $10, 친구 추천에 대해 $20, 커뮤니티 포럼 기여에 대해 최대 $XNUMX를 포함하여 몇 가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4. 캐나다 최고의 $0 iPhone 거래: Koodo

쿠도Telus의 또 다른 자회사인 Telus는 0달러의 iPhone 거래에 대한 몇 가지 매우 군침 도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현재 출시된 최고의 거래는 iPhone 12 mini일 것입니다. 26개월 동안 $24/월.

시장에 새 전화기가 있더라도 이와 같은 거래를 얻는 것이 실제로 비용 효율적입니다.

Koodo에는 몇 가지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특정 요금제에 5달러만 추가하면 국내 및 국제 통화에 대해 데이터 또는 무제한 통화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koodo를 다음 중 하나로 만듭니다. 새로운 이민자를 위한 최고의 캐나다 전화 요금제 뿐만 아니라.

할부로 지불하면서 캐나다에서 iPhone을 구입하려는 새로운 이민자로서 이것이 최선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5. 캐나다 최고의 0달러 Android 거래: SimplyConnect

심플리커넥트, Rogers 네트워크의 자회사는 저렴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삼성 갤럭시 A51 할부율 $ 45 / 월. 새 고객으로 가입할 때 $150 크레딧을 제공하여 이 거래를 더 좋게 만듭니다.

#6. 캐나다의 저렴한 통화 및 문자 모바일 요금제: Chatr Mobile

Chatr Mobile에는 통화 시간 15분에 $100/월 거래 or 무제한 통화 시 월 $25. 특히 로저 네트워크에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비즈니스 최고의 거래입니다.

#7. 캐나다 최고의 데이터 전용 휴대폰 요금제: Freedom Mobile

Freedom 모바일은 단 $17에 사용자에게 50GB의 최고 속도 데이터를 제공하는 계획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친구 및 가족과 연결하기 위해 대화 시간이나 SMS 메시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Facebook, Facetime, WhatsApp 등과 같은 VoIP 및 채팅 애플리케이션이 이미 있습니다.

이 플랜을 사용하면 (전화를 하고 싶지 않은 경우) 편안하게 머물면서 비용을 절감하면서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큰 아이디어는 휴대 전화의 핫스팟을 휴대용 액세스 포인트로 사용하여 모든 장치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도 분당 0.05달러로 통화 시간에 무제한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단점은 Freedom Mobile이 South Ontario, British Columbia, Albert 등과 같은 도시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거주자의 경우 Lucky mobile에서 월 15달러가 차선책일 수 있습니다.

#8. 캐나다 최고의 가족 공유 모바일 요금제: SimplyConnect

아마도 캐나다(또는 실제로 모든 곳)에서 모바일 요금제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결합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SimplyConnect는 현재 캐나다 최고의 모바일 가족 공유 플랜을 제공합니다.

단지 $ 59 / 월, 두 개의 전화선이 공유할 수 있음 3GB의 데이터로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이 네트워크에는 예산 및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사용자를 위한 몇 가지 다른 계획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확신할 수 있고 그들이 가족 계획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거래를 제공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캐나다는 데이터 요금이 가장 비싼 국가이며 2022-23년에는 비용이 약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학생 친화적인 모바일 계획과 새로운 이민자를 위한 계획이 있더라도 어떤 계획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기 전에 정확히 무엇이 필요한지, 얼마나 많은 데이터를 소비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평균 소비량을 결정하면 계획을 선택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선호하는 캐나다 휴대 전화 회사는 귀하가 관심있는 요금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캐나다인들이 하나의 모바일 요금제를 다른 요금제와 비교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가 권장하는 것은 귀하의 필요와 예산 범위 내에서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