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기금 증명: 캐나다 유학을 위한 최소 금액, 2022-23

국제 학생은 캐나다 유학 허가 신청을 지원하기 위해 최소한 총 $25,000를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에서 공부하려면 캐나다 고등 교육 기관 2022-23 년에 유학생들은 자금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최소 $25,000 최소 금액 자신의 은행 계좌 또는 후원자의 계좌 성명서. 동반 배우자 및 각 부양 자녀에 대해 추가 금액이 필요합니다..

캐나다는 양질의 교육을 받기 위해 해외로 나가는 유학생들의 주요 목적지입니다. 캐나다는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졸업 후에도 캐나다에 계속 머물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학비 및 생활비.

학생 비자나 유학 허가증을 신청할 때 성공 가능성은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재정적으로 자신을 부양할 수 있는 능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보여줄 수 있다는 것 제한되지 않은 자금의 증거 캐나다에 머무는 동안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캐나다 고등 교육 기관에서 학업을 추구하는 경우 수업료는 다음과 같이 높을 수 있습니다. 첫 해에 $ 15,000. 캐나다 이민, 난민 및 시민권(IRCC)도 필요합니다. 생활비 약 10000만원. 이는 귀하의 지원을 위해 총 $25,000를 제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캐나다 유학 허가.

따라서 캐나다에서 공부하는 동안 자신을 부양할 수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배우자 또는 가족이 있는 경우 동반).

이 기사에는

자금 증명 또는 자금 충분 증명(POF)이란 무엇입니까?

캐나다 학생 비자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충분한 자금 또는 담보 자금에 대한 증거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유학생으로서 캐나다에 체류하는 동안 등록금뿐만 아니라 기타 생활비를 지불할 수 있다는 확실한 증거를 제출해야 합니다.

귀하가 등록한 학교는 귀하가 자금 증빙 자료를 제공하도록 한 번만 요청할 것입니다. 따라서 누가 요청하든 상관없이 POF, 자금 증명은 캐나다 유학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는 증거 자료를 의미합니다.

학생들이 증거로 선불을 지불하도록 요청하기 때문에 자금 증빙을 제시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IRCC에서 요구하는 표준 문서 목록은 없습니다.

유학생 재정 지원 증명서

다음 중 하나를 통해 충분한 자금 또는 재정 지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 캐나다로 송금된 경우 귀하의 이름으로 된 캐나다 은행 계좌 증빙
  • 학력 증명/학자금 대출 금융 기관에서;
  • 지난 XNUMX개월 동안의 은행 계좌 명세서;
  • 은행 환어음;
  • 수업료 및 숙박비 지불 증명서;
  • 기금을 제공하는 후원자 또는 기관의 서신 그리고
  • 캐나다 자금 지원 교육 프로그램에 재학 중이거나 장학금이 있는 경우 캐나다 내에서 지급된 자금의 증거.

자금 요구 사항의 예: 캐나다 학생 비자를 받으려면 얼마나 많은 돈을 제시해야 합니까?

귀하와 2명의 가족이 XNUMX년 동안 퀘벡 이외의 지역에 오고 싶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생활비: $10,000 (학생)
  • 생활비: $4,000 (첫 가족의 경우)
  • 생활비: $3,000 (두 번째 가족의 ​​경우)
    총 : $ 17,000

예 2 : 캐나다에서 학생 비자를 위해 얼마를 보여 줍니까?

귀하와 2명의 가족(18세 이상)이 XNUMX년 동안 퀘벡에 오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생활비: $11,000 (학생)
  • 생활비: $5,100 (첫 가족의 경우)
  • 생활비: $5,125 (두 번째 가족의 ​​경우)
    총 : $ 21,225

귀하의 국가에서 외환 통제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비용에 대해 자금을 수출할 수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후원자가 얼마를 버는지 증명하는 고용 서신이나 후원자가 당신을 지원할 것임을 보여주는 서신이나 진술만으로는 이민국 직원에게 충분한 자금 증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이는 이 두 문서 모두 귀하를 후원할 수 있는 자금이 있음을 증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금 잔액과 재정 자금 출처를 보여주는 은행 계좌 명세서는 캐나다 유학 허가를 신청할 때 자금을 증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누가 캐나다에서 학생을 후원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후원자가 귀하의 부모, 친척 또는 보호자가 될 수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서 요점은 후원자의 서신에 기재된 자금이 실제로 은행 재무제표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자금 출처가 진짜이며 추적이 가능함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폰서와의 관계에 대한 증거를 포함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2022-23년에 자금 증명으로 인정되는 문서

다음은 캐나다 유학 비자 신청을 위한 자금 증빙 자료로 쉽게 허용되는 재정 문서 목록입니다. IRCC 비자 담당관이 특정 계좌/예금을 요청하지 않는 한, XNUMX개의 문서 중 어느 것도 다른 문서와 결합하여 충분한 자금 증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은행 계좌 명세서

비자 영사관이나 대학은 특정 기간 동안 귀하의 은행 계좌 명세서 또는 후원자의 은행 계좌 명세서를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진술은 그 사람의 이름으로 명시되어야 합니다.

은행에서 날인하고 서명한 원본 명세서의 스캔 사본이어야 합니다. 재정 능력을 증명할 목적으로 은행 거래 내역서는 원본이어야 하며 은행의 레터헤드에 인쇄되고 은행의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영사관이나 대학에서 요구하는 재임기간(보통 6개월분의 은행잔고증명서)을 명확히 명시해야 합니다.

#2. 대출 승인/지급 서신

자금 증빙 자료로 대출 승인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한 은행에서 받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은행에 정해진 형식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서신은 해외 고등 교육을 위해 특정 금액을 대출하는 은행의 승인을 전달해야 합니다.

대출 승인 서신은 은행의 레터헤드에 정식으로 서명하고 날인해야 합니다. 또한 학생의 이름으로 지출할 금액과 명시된 대로 자금을 지출하겠다는 약속도 명시해야 합니다.

#삼. 장학금 편지

장학금을 받은 경우 재정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장학금 서신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이 서신은 일반적으로 장학금을 수여하는 대학, 기부 기관 또는 기관에서 제공합니다. 정부 장학금이나 보조금을 수령한 경우 해당 사본도 첨부해야 합니다.

#4. 대출능력증명서

대출 능력 증명서는 대출 승인서와 약간 다릅니다. 금융기관이나 은행에서 능력인증서를 받았다는 것은 해외 대학에 입학할 경우 은행에서 대출을 해 줄 의향이 있다는 의미다.

대출 능력 증명서에는 귀하의 이름, 대출 자격, 대출을 승인하는 금융 기관의 일견 약속이 명확하게 명시되어야 합니다. 또한 은행 레터헤드에 정식으로 도장을 찍고 서명해야 합니다.

퀘벡을 제외한 모든 캐나다 주에서 요구하는 최소 금액

캐나다에 오는 사람 연간 필요한 금액 (수업료에 추가됨) 매월 필요한 금액 (수업료에 추가됨)
당신 (학생) $ 10,000 $ 833
첫 번째 가족 구성원 $ 4,000 $ 333
추가 동반 가족 XNUMX인당 $ 3,000 $ 255

퀘벡 주에서 요구하는 최소 자금

캐나다에 오는 사람 연간 필요한 금액 (수업료에 추가됨) 매월 필요한 금액 (수업료에 추가됨)
당신 (학생) $ 11,000 $ 917
첫 번째 가족 구성원 (18 세 이상) $ 5,100 $ 425
첫 번째 가족 구성원 (18 세 미만) $ 3,800 $ 317
추가 동반 가족 구성원 (18 세 이상) $ 5,125 $ 427
추가 동반 가족 구성원 (18 세 미만) $ 1,903 159

 귀하의 국가에서 외환 통제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경비에 대해 자금을 수출할 수 있음을 입증하거나 증명해야 합니다. 위 표의 금액은 학업 허가 연장 자금 증명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생을 위한 자금 증명에 대한 FAQ

캐나다 학생 비자에 대한 재정 지원 증명서는 무엇입니까?

캐나다 학생 비자에 대한 재정 지원 증명서는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은행 또는 기타 금융 기관에서 보낸 편지 일정 금액의 저축액이 있거나 정기적인 수입을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편지는 공식 레터헤드에 작성해야 하며 이름, 주소 및 계좌 번호를 포함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문서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 은행 거래 명세서 또는 투자 명세서 캐나다에서 공부하는 동안 자신을 부양할 수 있는 자금이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고용주나 후원자의 서신, 정부 보조금 또는 장학금도 캐나다 유학을 위한 재정 지원 수단으로 인정됩니다.

캐나다 학생 비자를 위한 은행 잔고 내역은 몇 개월입니까?

캐나다 학생 비자를 신청하는 경우 등록금 및 기타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XNUMX개월 은행 거래 내역서가 종종 필요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제공하십시오: 원본 은행 계좌 명세서, 장학금 서신, 대출 승인 서신 또는 대출 능력 증명서.

캐나다 학생 비자에 필요한 은행 잔고는 얼마입니까?

캐나다 고등 교육 기관(대학교 또는 칼리지)에서 학업을 추구하는 경우 수업료는 다음과 같이 높을 수 있습니다. 첫해 15,000 CAD. 캐나다 이민, 난민 및 시민권(IRCC)도 필요합니다. 생활비 약 10000만원.

캐나다 대사관은 은행 거래 내역을 확인합니까?

캐나다 대사관 또는 영사관은 귀하의 은행 계좌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기록을 보기 위해 몇 개월의 은행 거래 내역을 확인하기만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은행에 연락하는 데 필요한 면제 또는 허가가 없으므로 시도하더라도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은행에서 문의를 수행합니다.

누가 나를 캐나다 학생 비자로 후원할 수 있습니까?

친구, 가족, 친척 또는 기타 제XNUMX자가 캐나다 학생 비자 자금의 증거로 등록금 및 생활비를 지불한다는 내용의 서신을 작성하여 후원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학생 비자의 나이 제한은 무엇입니까?

캐나다에서 공부하려면 최대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령 제한은 없지만 미성년자인 경우 유학 허가가 필요합니다. 연령 제한은 주마다 다르지만. 35세에서 XNUMX세 사이의 캐나다인 또는 국제 학생이어야 합니다.

2022-23 학생비자를 신청하기 위한 요건은 무엇입니까?

자기소개서 및 각종 중요서류(대학 입학허가서, 유효한 여권, 학업에 필요한 자금이 충분하다는 증빙서류, 영어능력시험 증명서, 학력 증명서, 등록금 납입 영수증, 진단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학생 비자와 함께 임시 거주 비자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학생 비자를 위한 자금 증거로 내 재산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아니오, 귀하의 재산을 유학 허가증을 위한 자금 증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금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방해 없는). 예를 들어 부동산 자산을 자금 증명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에게서 이 돈을 빌릴 수 없습니다. 이 돈을 수업료 및 기타 생활비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 학생 비자를 위한 자금 증명으로 부동산과 토지 자산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설마. 착륙 자산은 유학생에게 동점을 증명하는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캐나다 학생 비자에 대한 재정 지원에 대한 증거나 증거는 아닙니다. IRCC는 해당 금액을 현금에 가까운 유동성 자산에 대한 유학 허가증 자금 증빙 자료로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이 돈은 필요할 때 캐나다에 있는 학생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