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새 이민자를 위한 과세 및 세금 문제는 처음에는 모두는 아닐지라도 처음에는 너무 번거롭게 보일 수 있지만 절차의 일부로 영구 및 임시 이민자가 많은 질문을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포괄적 인 캐나다 세금 시스템 이는 정부가 포괄적인 건강 관리 시스템, 우수한 도로망, 표준 교육 시스템 및 캐나다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할 기타 많은 구조와 같은 거주자의 기본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캐나다 세금은 캐나다 국세청(Canada Revenue Agency)에서 규제합니다.CRA). 세금의 종류에 따라 전국적으로 통일될 수도 있고, 지방자치단체의 감독을 받아 지방마다 다를 수도 있다.

캐나다의 세율은 신규 이민자들에게 높은 편으로 보일 수 있지만 요구되는 세금은 전 세계의 세율과 비교할 때 여전히 평균보다 훨씬 낮습니다. 더욱이 캐나다는 생활을 원활하게 하기에 충분한 편의 시설을 갖춘 양질의 거주자 친화적인 생태계를 자랑하는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아무도 국가의 세금이 어떻게 전달되고 있는지 너무 멀리 볼 필요가 없습니다.

캐나다의 세금 유형

캐나다의 과세는 일반적으로 소득, 재산, 판매 및 법인세 시스템의 우산에 속합니다.

  1. 소득세: 가장 일반적인 세금 시스템이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대부분은 소득세 납부 및 신고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캐나다의 소득세는 누진적이므로 소득이 증가하면 세금도 증가합니다.
  2. 재산세: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재산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이 세금은 해당 주의 지방 과세 시스템에서 징수합니다. 다른 지역에서 축적된 기금은 물 분배, 쓰레기 수거, 제설 및 화재 방지를 위해 즉시 사용됩니다.
  3. 판매 세 : 이것은 소비재 및 서비스에 부과되는 일정 비율입니다. 판매 세율은 지방 당국에서 통제하기 때문에 지방마다 다릅니다.
  4. 법인세: 이것은 일반적으로 연방 정부에서 징수합니다. 영리 및 비영리 조직은 모두 법인세를 납부해야 하며 과세되는 세율은 조직의 규모와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대부분의 지방에서는 조직에 법인세로 일정 비율을 요구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조세 제도 중에서 소득세는 가장 일반적이며 해당 국가의 모든 거주자에게 요구되는 기본 과세입니다.

소득세 신고 절차

캐나다에 체류한 첫 해에는 여전히 신규 거주자로 간주되며, 그 이후에는 더 이상 납세 절차에 신규 이민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거주가 승인된 직후 세금 납부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무엇보다도 세금 보고를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납부한 세금 기록을 보관하는 용도 외에도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면 환급금을 청구할 때와 혜택 및 크레딧을 신청하거나 받을 때 유용합니다.

소득세 신고서는 T1 General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년 내내 한 번만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을 위한 도구로 소득세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귀하가 신청하는 소득 연도의 31월 XNUMX일 현재 거주한 주를 위한 패키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국 도마다 세율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도에 지정된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나다는 신규 이민자를 위한 세금 관리를 위한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통해 캐나다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우편물: IRS 양식 1040을 손으로 작성한 다음 해당 지역의 세무서로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주소가 올바른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제출물이 수신되지 않거나 잘못된 디렉토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비거주자인 경우 우편 발송만이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는 유일한 옵션입니다.
  2. 온라인 제출: 이를 위해서는 인증된 세금 준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CRA(캐나다 국세청)는 웹사이트에 이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목록을 포함시켰습니다. 일부는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고 다른 일부는 무료입니다.
  3. 세무 대리인 고용: 자격을 갖춘 직원을 고용하면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 하는 혹독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세무 대리인은 모든 절차를 쉽게 안내하고 귀하를 대신하여 실제 문서를 수행할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경우 CRA에서 제공하는 NETFILE 시스템이 개별 세금 납부에 적합한 플랫폼이기 때문에 사용해야 합니다. EFILE인 다른 옵션은 세금 준비 회사가 고객의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엄격하게 의도된 전자 신고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세금 신고 기한이 있으며 그 이후에는 늦게 신고할 경우 벌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납부해야 하는 모든 세금은 제출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납부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개인소득세 신고 마감일이 30월 15일로 남아 있었습니다. 자영업 거주자는 XNUMX월 XNUMX일까지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세금 신고 시 문서화해야 하는 기본 정보

  • 개인 정보 및 배경 정보
  • 캐나다 거주자가 된 날짜
  • 배우자의 순 세계 소득
  • 귀하가 신청하는 연도의 세계 소득

이러한 모든 세부 정보는 요청한 대로 채워야 하며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소득세 신고 요건 요약

제공할 정보 외에도 제출 절차를 완료하려면 다음 문서가 필요합니다.

  • 사회 보험 번호(SIN): 이것은 캐나다에서 일하고 크레딧과 혜택을 받기 위해 필요한 고유한 9자리 번호입니다.
  • T4 문서: 이것은 고용주의 종합 급여 명세서입니다. 여기에는 4년 동안 직장에서 받은 급여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고용주는 일반적으로 4월에 TXNUMX 문서를 발행하므로 급여 명세서를 받은 후에도 제출 마감일까지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한 해에 여러 명의 직원이 있는 경우 각 직원으로부터 TXNUMX 문서를 받아야 합니다.

소득 신고서 제출의 이점

캐나다에 머무는 동안 많은 사회적 편의 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이는 세금을 낼 가치가 있음을 보여주는 충분한 이유입니다. 정부가 제공하는 기본 편의시설보다 훨씬 더 많은 세금을 예상대로 납부하면 세금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가 신고한 연도의 소득이 극도로 낮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세금 환급의 수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소득에 대해 예상보다 높은 세율을 지불하도록 잘못 명령을 받은 경우에도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 신고서를 제출하면 캐나다 근로자 수혜 또는 GST 공제와 같은 여러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세금 브래킷

개인 및 조직에 과세되는 금액(세율)은 캐나다 개인 소득세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것은 캐나다 연방 정부가 과세 소득에 부과하는 최고 한계 세율입니다. 캐나다에서 소득에 부과되는 평균 최고 한계 세율은 45.7%입니다. 결혼 또는 관습법 관계는 세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혼이 세금에 미치는 영향.

연방 세율 외에도 개인 및 기업에서 기대하는 최소 주정부 세율은 15%입니다. 종종 새 이민자는 세율과 조화를 이루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운 재정적 책임을 부담하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 거주자는 매년 납부하는 세금을 충분히 상쇄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와 달리 캐나다인은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적습니다. 학교는 일반적으로 이미 정부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수업료 및 기타 규제 비용을 제외하고 학생은 양질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이유가 없습니다. 교육.

캐나다 세금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모든 캐나다 이민자가 세금을 내야 합니까?
예. 일단 거주자가 되면 가능한 한 빨리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소득이 없어도 세금을 내야 하나요?
아직 소득원이 없는 경우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지만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신규 이민자에게 제공되는 여러 보조금 및 크레딧에 대한 자격이 향상됩니다.
학생으로서 세금을 내야 합니까?
네, 풀타임 학생도 캐나다에서 세금을 내야 합니다. 세금은 장학금, 보조금 또는 장학금과 같은 소득원과 여름 일자리 및 기타 아르바이트에서 받은 지불금에서 공제됩니다. 따라서 학생인 경우에도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세금을 내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세금을 내지 않고 세금을 납부하지 않고 신고를 하지 않은 경우, 납부해야 할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고 지연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최대 1개월 동안 매달 지불해야 하는 금액의 12%가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