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새 이민자를 위한 숙소는 학생과 근로자가 캐나다에 상륙할 때 가장 먼저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숙박은 캐나다에 도착한 후 처음 몇 주 동안 필요한 다른 많은 것보다 우선시되는 기본적인 필요이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좌초되지 않으려면 이러한 것들을 정리하거나 최소한 국내에 상륙하기 전에 숙박 절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귀하의 예산이나 가족 규모에 따라 캐나다의 숙박 시설에 대한 단기 및 장기 솔루션이 있습니다.

캐나다로 여행하기 전에 숙소에 대한 준비를 시작했어야 합니다. 아직 아파트를 수리하지 않은 경우 새 이민자를 위한 임시 숙소를 제공하는 기관 목록을 준비하거나 마침내 도착할 때마다 머물고 싶은 호텔 목록을 준비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정리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것은 과도한 압력을 가할 수 있으며 예상보다 많은 지출을 하게 만들 수 있으며 충분히 의심하지 않는 경우 의심스러운 에이전트의 손에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는 무엇에 대한 기본 정보를 쉽게 제공합니다. 캐나다 이민자를 위한 숙소 수반된다.

캐나다 일반 주택

캐나다의 주택 유형에는 일반적으로 단독 주택, 반 단독 주택 및 타운 하우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콘도"라고 불리는 콘도미니엄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유형의 주택은 비교적 저렴하고 평온하며 적당한 숙박 예산을 가진 독신 이민자에게 적합합니다. 콘도미니엄은 또한 이민자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눈 치우기와 같은 유지 관리는 일반적으로 그 목적을 위해 고용된 사람들에 의해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민자들은 수리를 위해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고, 여전히 다른 정착 절차가 복잡하다. 일부 아파트는 임대 목적으로만 건설된다. 임대 아파트라고 합니다. 침실이 1개에서 3개 있는 집이거나 총각 단위라고 하는 XNUMX인실이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주택은 CMHC(Canadian Mortgage and Housing Corporation)에서 감독합니다. 그들의 웹사이트는 주택 구입, 임대 및 모기지 절차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캐나다에서 처음 며칠 동안, 그리고 아파트를 빌리거나 구입하는 동안 아직 처리 중인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 새로 온 사람들을 위한 호텔은 일반적으로 웹사이트에 위치, 제공하는 서비스 및 가격에 대한 정보가 있는 많은 롯지에서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숙박을 위한 다른 옵션은 제한된 비용으로 새 이민자에게 임시 주택을 제공하는 영리 또는 비영리 조직입니다. 연락하기 이민자 봉사 단체 거주하고 싶은 위치에서 그러한 조항을 만드는 조직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 이민자를 위한 주택 안내

당신은 당신이 자란 곳과 다른 환경에 있기 때문에 캐나다에서 아파트를 구하는 데 필요한 절차와 프로토콜이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절차가 전혀 번거롭지 않으며 실제로 완료되므로 아파트에 머무르는 동안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이나 주택 에이전시는 아파트가 귀하에게 양도되기 전에 다음 사항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 급여명세서 또는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기타 문서
  • 최소 처음 몇 개월 동안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은행 거래 내역서
  • 이전 집주인이 귀하를 좋은 세입자임을 보증하는 추천서. 신규 이민자에게는 이것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직 일을 하지 않거나 학생이더라도 처음 몇 달 동안은 집세를 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은행 거래 내역서를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주인은 집을 주는 것에 대해 상당히 회의적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에 대한 첫 번째 지불은 최소 월 임대료의 절반을 선지급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정된 과정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아파트 임대료는 일반적으로 매월 1일부터 계산되기 시작하며 집주인과 중개인은 그 시기에 아파트를 가장 기꺼이 내놓을 것입니다. 그러나 월 중순까지 대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캐나다에 상륙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월 중순부터 월말 전 일주일까지입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 달 초부터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아파트를 찾는 동안 XNUMX~XNUMX주 동안 임시 롯지에 머물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거주 지역에 따라 집세는 한 방에 한 달에 XNUMX만 달러에서 한 달에 천 달러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완전한 아파트.

임시 숙소

비자가 예상보다 빨리 도착했거나 다른 이유로 아직 아파트를 구하지 못한 경우 임시 숙소는 영구 숙소를 찾는 동안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대부분의 임시 숙박 시설은 특히 저렴한 가격에 편안함을 위해 가구가 완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파트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때까지 지붕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봉사할 것입니다.

임시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호텔방 예약. 이것은 대부분의 호텔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전에 이용 가능한 객실 옵션과 호텔이 제공하는 여러 편의시설에 대해 알아보세요. 가족과 함께 캐나다에 오면 싱글룸이 아닌 스위트룸을 예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호텔은 객실에서 요리를 허용하는 반면 일부 호텔은 레스토랑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당신이 예약한 호텔에서 무엇을 기대하고 무엇을 기대하지 않아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적절한 조사를 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에어비앤비를 통해 방을 예약하는 것은 캐나다에서의 첫 날에 저렴하고 안정적인 숙박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 신규 이민자를 위해 특정 기관에서 제공하는 임시 숙소에 머물기.
  • 이미 캐나다에 거주하는 가족 또는 가족 친구와 함께 숙박

이미 언급했듯이, 귀하는 해당 국가에 도착하는 즉시 현지 이민 정착 기관에 연락하여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임시 숙박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숙소 찾기

캐나다에서 아파트를 어디에서 조심해야합니까? 누구와도 이야기해야 하며 사기에 빠지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와 같은 질문과 더 많은 질문은 숙박 시설을 수리하려고 하는 동안 항상 나타납니다. 초기 조치는 지역 신문이나 해당 목적에 전념하는 웹사이트에 게재될 아파트에 대한 배경 조사를 실행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RentHello 및 RentFaster는 사람들이 아파트를 임대하는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캐나다 웹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위치, 선호도, 가족 규모 및 예산에 따라 아파트를 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Craigslist 및 Kijiji와 같은 다른 사이트에서도 임대 가능한 아파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쉽게 제공합니다.

캐나다에서의 첫날 밤부터 매우 편안한 아파트로 향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집을 빌릴 수 있는 친구나 신뢰할 수 있는 에이전트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착륙하기 전에 집을 빌리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은 집주인과 주택 중개인에 대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직 임시 롯지에 있는 동안 이웃에 'to let'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여 집이나 방에 대한 적극적인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예산 아파트를 찾는다면 도심이 아닌 도심 주변에 집을 렌트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아파트 가격을 결정하기 전에 교통비, 직장이나 학교와의 근접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전기 요금과 같은 유틸리티 비용이 이미 임대료에 계산되어 있는지 집주인에게 항상 알아보십시오. 그러면 아파트가 정말로 지불할 가치가 있는지 또는 임대료가 불필요하게 인상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임대 가능한 아파트에는 기본 가구가 이미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도 가구가 얼마나 희박하거나 많이 가구가 비치되어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장소를 적절하게 확인하고 원하는 취향에 아파트를 완전히 갖추기 위해 얼마나 더 필요한지 고려할 수 있습니다. Craiglist는 필요한 경우 저렴한 주택 가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시기에 아파트를 떠나는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기꺼이 판매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월말을 경계할 수도 있습니다.

장기 아파트 옵션

캐나다에서 아파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전차: 집주인은 짧은 기간 동안 집을 비울 때 아파트를 점유해야 할 때 이런 종류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한 아파트에 머무는 기간은 몇 개월에서 몇 년이 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소유자가 돌아올 때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한 집주인은 일반적으로 아파트에 가구를 두고 갑니다. 따라서 완전히 귀하의 것이 아닌 아파트를 제공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싶지 않다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2. 임대: 이것은 캐나다 이민자를 위한 가장 일반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아파트 임대에 수반되는 대부분의 사항은 이미 논의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이미 이웃의 구성원인 개인에게 연락하여 집주인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불필요하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를 알 수 있도록 해당 지역의 임대 권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3. 주인 : 이것은 숙박 시설 조달을 시작하려는 옵션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특히 가족이 있고 모두가 영주권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에는 집을 완전히 소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시기가 오기 전에 주택 구입에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에 도착한 즉시 집을 소유하고 싶다면, 만나지 않아도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귀하에게 요구되는 모든 재산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캐나다 학생 숙소

학업을 위해 캐나다에 온 이민자들은 캠퍼스 안팎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캠퍼스 밖에서 학생으로 지내고 싶다면 이미 제공된 팁을 사용하여 숙소 찾기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내 숙소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캠퍼스 밖에서 머무는 것보다 덜 까다롭습니다.

숙박 시설을 수리하는 것은 매우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국가에 도착하기 전에 준비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내용을 반복해서 읽으면 도착하기 전에 숙박 절차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민자에 대한 과세 이민자를 위한 건강 보험 신규 이민자 지원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