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TFWP)은 한 국가의 고용주가 외국인을 고용하여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이민 경로입니다. TFWP(Temporary Foreign Worker Program) 캐나다는 캐나다 정부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 고용주는 노동력과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제한된 시간 동안 외국인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은 캐나다에서 임시 외국인 근로자를 배출합니다.

외국인 단기근로자 제도의 역사

임시 근로자 프로그램의 역사는 캐나다 정부가 프로그램을 설립한 1973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의료 종사자와 같은 고도로 숙련 된 근로자가이 프로그램에 대부분 참여했습니다. 2002년에는 저숙련 근로자가 프로그램에 포함되었습니다.

2006년에 일부 지역에 패스트트랙이 도입되면서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이 확대되었습니다. 2013년 XNUMX월경 캐나다 정부는 캐나다 시민에게 이점을 제공하고 캐나다인의 고용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에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캐나다의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변경도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의 운영은 캐나다 이민성(IRCC)과 캐나다 고용 및 사회 개발(ESDC)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은 고용주와 외국인 모두에게 혜택을 줍니다.

캐나다의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TFWP는 캐나다 고용주가 아래에 명시된 경로를 통해 외국인을 근로자로 고용하도록 요구합니다.

따라서 2016년에는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에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캐나다 고용주는 변경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일부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뉴스 플랫폼은 다음과 같이 변경 사항을 표현했습니다.

  1. 더 빠른 노동 시장 영향 평가(LMIA) 신청 절차
  2. 신뢰할 수 있는 고용주를 위한 LMIA 처리 시간 단축
  3. LMIA 과정에서 일부 근로자 제외
  4. 고기능 외국인근로자 전환계획서 제출 면제
  5. 고용인과 고용주가 승인한 경우 임시 외국인 근로자와의 계약을 검토할 수 있는 기능
  6. 캐나다 고용주가 특정 시간에 고용할 수 있는 저임금 임시 외국인 근로자의 비율을 20%로 제한하기 위해
  7. 처음에 저임금 근로자 고용이 면제되었던 일부 캐나다 고용주는 고용이 허용되었습니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을 통해 임시 근로자를 고용하는 방법: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CIC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을 고용하려는 캐나다 고용주는 일부 절차를 준수해야 합니다. 캐나다 고용주로서 LMIA(노동 시장 영향 평가)를 신청하여 임시 외국인 근로자를 고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캐나다 고용주는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3가지 주요 단계를 통과해야 합니다.

단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LMIA 취득 또는 고용 제안 제출:

노동 시장 영향 평가는 해당 업무를 수행할 만큼 유능한 캐나다 직원이 없기 때문에 조직에서 그러한 직원을 고용해야 한다는 증거 역할을 합니다. 귀하의 직업이 LMIA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IRRC의 고용주 포털을 통해 고용 제안을 제출하고 고용주 준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직원이 지원서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용 번호 또는 LMIA 번호 제안을 외국인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부 고용주는 고용주 준수 수수료 지불 및 고용 제안 제출이 면제됩니다.

2. 외국인에게 노동 허가 신청을 요청하십시오.

근로자가 취업 제안, 고용 제안 번호 또는 LMIA 번호 사본을 받은 후 이를 사용하여 캐나다 취업 허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용주 준수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 근로자는 고용 계약을 사용하여 지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3. 외국인에게 절차와 예상되는 결과를 설명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직원의 승인 후 소개장을 기다리도록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취업 허가. 외국인이 이미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CIC는 취업 허가증을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캐나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소지자로서 취업 허가의 유효 기간은 없습니다. 대신 캐나다의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의 유효 기간은 귀하의 구인 또는 계약에 따라 다릅니다.

고용주가 고용 과정에서 LMIA를 사용한 경우 기간은 LMIA에 표시됩니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통계에 따르면 2006년부터 2014년까지 캐나다 고용주가 임시 직원으로 일하기 위해 XNUMX만 명 이상의 외국인을 고용했습니다. 기술 근로자, 창작 및 공연 예술가, 자영업 엔지니어 등이 그 예입니다. 노동 시장 영향 평가(LMIA)에서 면제되는 캐나다 임시 외국인 직원의 수.

퀘벡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TFWP)

이 프로그램은 퀘벡에서 임시 고용을 원하는 외국인에게 이상적입니다. Quebec TFWP 신청의 첫 번째 단계는 일반적으로 고용주가 시작합니다. LMIA 신청서는 Service Canada와 Ministère de l'Immigration, de la Francisation et de l'Intégration(MIFI)에 동시에 제출해야 합니다. 현재 퀘벡에 거주하고 있다면 프랑스어로 LMIA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재택 간병인 직업을 신청하는 경우 이 제출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TFWP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정통하고 숙련된 외국인을 고용하려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고용주에게 권장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TFWP를 신청하려면 WorkBC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임무에는 BC 주의 노동 시장을 주의 깊게 지도할 수 있도록 모든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에게 원조를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앨버타 TFWP

이 유형의 TFWP를 통해 알버타 고용주는 특정 직업에 적합한 캐나다 시민과 영주권자가 제한된 경우 새 직원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앨버타에서 고용주는 종종 외국인을 고용하여 목수, 용접공, 철공 등의 다양한 직종이나 직업을 채웁니다.

매니토바 TFWP

이 프로그램은 IRCC(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에서 매니토바의 고용주에게 고용되기를 원하는 외국인에게 제공됩니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매니토바는 고용주가 매니토바 노동 – 고용 기준에 등록할 것을 요구합니다. 여러 경우에 캐나다 고용 및 사회 개발(ESDC)에서 외국인 근로자 채용을 신청해야 합니다.

다음은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신청에 필요한 몇 가지 양식의 공식 출처입니다.

  1. 임시외국인근로자 프로그램 점검 pdf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근로계약서로 구성된 TFWP Annex 2의 pdf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스케줄 H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양식은 ​​정신 장애, 만성 또는 말기 질환이 있는 외국인에게 필수적입니다.
  4. 귀하와 귀하의 고용주가 재택 간병인 고용주/고용인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tfwp 형식 TFWP를 신청할 때 필요합니다.

사업장에서 파업이 지속되는 경우 외국인 근로자의 역할

임시 외국인 근로자도 합법적으로 승인된 파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파업으로 인해 외국인 근로자가 취업 허가를 잃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는 파업에 참여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다음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파업이 해제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 새로운 일자리를 신청하세요. 새로운 직장을 찾기로 결정한 경우, 새로운 고용주는 직장에서 요구하는 경우 LMIA 신청을 도와줄 것입니다.
  • 파업이 끝날 때까지 본국으로 돌아가십시오. 귀하의 취업 허가가 만료되지 않은 한, 귀하의 임시 외국인 근로자 프로그램 정책은 여전히 ​​귀하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비자 없이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2015년 임시외국인근로자 경로 변경

30에서th 2015년 XNUMX월, 캐나다 내에서 숙련된 근로자를 구인하기 어려운 고용주를 돕기 위해 캐나다의 TFWP에 일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직종별, 지역별 시급 중위수에도 변화가 생겼다. 이것은 저임금 또는 고임금으로 분류되는 직업의 유형에 의존합니다. 또한 변경 사항은 LMIA(노동 시장 영향 평가) 신청서의 임금 흐름과 10일 신속 처리의 적격성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임계값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존 스트림은 저임금 및 고임금 스트림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캐나다 TFWP에 대한 몇 가지 질문

  1. 캐나다 TFWP는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 TFWP는 197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1. 캐나다에서 임시 근로자 프로그램을 시작한 지역은 어디입니까?
    • 캐나다 정부가 임시 근로자 프로그램(TFWP)을 시작했습니다.
  1. 임시 외국인근로자 제도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노동 시장 영향 평가(LMIA) 조달 또는 고용 제안 제출
    • 그러면 외국인은 취업 허가를 신청할 것입니다.
    • 외국인은 신청 절차를 숙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