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숙련된 근로자이고 캐나다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영구적으로 일하는 것이 꿈이라면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을 통해 귀하의 꿈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전 세계적으로 숙련된 인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캐나다가 전 세계의 유능한 기술 인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을 수행할 모든 숙련공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살고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015년 이전에는 캐나다 영주권(PR)을 원하는 모든 기능 근로자를 선착순으로 선발했습니다. 이 특별 프로그램은 종합 순위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고의 후보자를 선정합니다.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이란 무엇입니까?

현재 Federal Skilled Trades Class로 알려진 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은 IRCC에서 조직한 세 가지 특급 입국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캐나다 PR을 신청하고자 하는 자격을 갖춘 무역인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익스프레스 엔트리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CRS에 의해 순위가 매겨지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후보자에게 ITA(Invitation to Apply)를 부여합니다.

숙련된 직업이 있고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은 캐나다 PR을 획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이 적합합니다. 수천 명의 근로자가 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을 사용하여 PR을 취득했습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이 있는 경우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에서 수천 개의 이민자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Federal Skilled Trades 프로그램 이점

FST 프로그램은 신청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FST 프로그램을 통해 Express Entry Pool에 지원하는 후보자는 최저 점수가 낮기 때문에 더 높은 기회를 얻습니다. 가장 낮은 합격 점수는 199점이며 FSWP와 CEC 모두에서 가장 낮은 점수는 413입니다. 또한 FST는 항상 최소 XNUMX년에 한 번 별도의 추첨을 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많은 후보자가 이러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FST의 언어 벤치마크는 5로 다른 두 프로그램에 비해 속달입학제도가 가장 낮고 따라서 받기 쉽습니다.
  • Federal Skilled Trades Class에 속한 후보자의 또 다른 눈에 띄는 이점은 유효한 직업 제안이 있으면 자격을 부여하고 점수에 추가되어 신청할 기회를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FST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

연방 기술 무역(Federal Skilled Trades) 프로그램에 따라 신속 입국 자격을 얻으려면

  • 캐나다 언어로 말하고, 쓰고, 읽고, 듣는 능력에서 요구되는 언어 수준을 충족합니다.
  • 지원하기 전 2년 이내에 모든 기술 분야에서 유급 풀타임 직업에서 최소 5년의 경험이 있거나 XNUMX년의 풀타임 직업에 해당하는 파트타임 직업이 있어야 합니다.
  • 국가 직업 분류(National Occupational Classifications)에 따라 지원하기 위해 사용 중인 숙련 직업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 중단 없이 XNUMX년 동안 정규직으로 일하거나 지원하는 해당 기술 직업에서 캐나다 주, 준주 또는 연방 당국의 자격 증명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Federal Skilled Trades Class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요구 사항

위에서 언급한 요구 사항 외에도 CRS에서 높은 순위를 얻으려면 FST 프로그램에 대한 다음 요구 사항도 충족해야 합니다.

CRS에서 좋은 순위를 얻으려면 NOC에 따라 숙련된 작업에 대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숙련된 직업 B에 속하는 많은 직업이 있으며 NOC에 따른 직업 설명의 주요 진술에 귀하가 의무를 지고 있다는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직업 경험은 독립적으로 직업을 수행할 수 있는 인증을 받은 경우에만 계산됩니다.

숙련직종 B에 속하는 숙련직의 NOC 분류입니다.

주요 그룹 72: 산업, 전기 및 건설 무역

주요 그룹 73: 유지 보수 및 장비 운영 거래

주요 그룹 82: 천연 자원, 농업 및 관련 생산 분야의 감독자 및 기술직

주요 그룹 92: 가공, 제조 및 유틸리티 감독자 및 중앙 제어 운영자

소그룹 632: 요리사와 요리사

소그룹 633: 정육점 및 제빵사

교육

연방 기술 무역(Federal Skilled Trades)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한 학업 요건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학업 배경은 두 가지 방법으로 종합 순위 시스템에서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캐나다 고등학교 또는 고등 교육 기관의 졸업장, 수료증 또는 학위가 있는 경우.
  • 또는 외국 교육을 받은 경우 추가 점수를 받기 위해 교육 자격 증명을 작성하거나 이민 목적을 위한 교육 자격 평가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어 능력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에서 최소 점수를 받아야 하는 프랑스어 또는 영어로 언어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말하기와 듣기의 최소 CLB는 5이고 쓰기와 듣기의 최소 CLB는 4입니다. 더 많은 점수를 얻을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결제 자금 증명

연방 기술 무역(Federal Skilled Trades) 프로그램을 통해 신속 입국 자격을 얻으려면 가족과 함께 캐나다에 정착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거나 캐나다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거나 유효한 직업 제안이 있음을 보여야 합니다. 캐나다에서.

이 기금은 인출이 가능해야 하며 부채나 제재에 의해 제한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신청서를 제출할 때와 PR 허가를 받은 시점에 유효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금 요건은 캐나다로 이주하기 위해 귀하를 따르는 가족 구성원의 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표는 가족 구성원의 규모에 따른 자금 요구 사항을 보여줍니다.

정착 자금 요건 보기

가족
필요한 자금
(캐나다 달러)
1 $ 12,960
2 $ 16,135
3 $ 19,836
4 $ 24,083
5 $ 27,315
6 $ 30,806
7 $ 34,299
각 추가 가족 구성원에 대해 $ 3,492

허용 성

입국 허가는 법적으로 캐나다에 거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정 의학적 상태나 범죄 기록을 입증할 수 있는 경우 입국 허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ST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전에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기술 무역 프로그램 자격

FST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자격을 갖춘 숙련 노동자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신청(ITA) 초청 기회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다른 요구 사항을 얻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FST 처리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Federal Skilled Trade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캐나다 PR을 신청하려는 경우 영구 거주 허가를 받기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히 해야 합니다.

1단계: 관련 기술 직종에서 XNUMX년 간의 경험을 얻습니다.

영주권 신청을 생각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NOC가 기술 B형 직업으로 지정한 직업에서 최소 XNUMX년의 정규직 경력을 쌓는 것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 XNUMX년의 정규직에 해당하는 시간을 이수해야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2단계: 다른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

XNUMX년 의무교육을 받은 후 숙련된 업무 경험, 그런 다음 다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요구 사항은 위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말하기와 듣기는 캐나다 언어 기준 5점, 쓰기와 읽기에서는 CLB 4점에 도달해야 하는 영어 또는 프랑스어 언어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3: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필 생성

귀하의 자격 상태를 확인하고 자격을 갖추면 다음으로 할 일은 빠른 입력을 위한 온라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프로필은 IRCC 웹사이트에서 생성되며 이름 및 경력과 같은 개인 정보를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자금 증빙 자료 및 어학 시험 결과와 같은 첨부 문서가 필요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4: 프로필 개선

점수가 낮다고 생각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온라인 프로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전 점수가 최소 합격 점수 미만인 경우 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언어 시험을 재응시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 업무 경험을 통해 프로필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종합순위제에서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급 풀이 뽑힐 때 지원초청(ITA)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프로필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교육 배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공부한 경우 캐나다 고등학교 또는 고등 교육 기관을 수료했음을 보여주는 디플로마, 학위 또는 인증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 학교를 다녔다면, 귀하의 자격이 캐나다 중등 학교 또는 고등 교육 기관의 졸업장, 수료증 또는 학위와 동등함을 증명하는 교육 자격 평가(ECA)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은 100에서 150 사이의 추가 점수를 줄 것입니다.

5단계: 신청 초대를 받게 됩니다.

전체 과정에서 가장 즐거운 순간은 IRCC에서 캐나다 PR 허가를 신청하도록 초대받았을 때입니다. 초대받은 날부터 온라인 지원을 완료할 수 있는 기간은 단 60일입니다. 따라서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시간 제한이 적기 때문에 모든 문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XNUMX개월 안에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6단계: 온라인 지원서 제출

신청 초대를 받은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필요한 모든 서류와 함께 전자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원 시에는 개인 정보를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진단서, 경찰 허가 증명서 및 기타 관련 문서 호스트와 같은 일부 첨부 문서가 필요합니다.

진단서는 IRCC 패널 인증 의사가 발급한 것이어야 하며 경찰 허가증은 18세 이후에 거주한 모든 국가에서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

7단계: 영주자격 확인서 받기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패널이 이를 검토하고 귀하의 영주권 상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이것은 귀하가 PR 허가를 받았음을 확인시켜줍니다. 그런 다음 입국 지점 또는 IRCC 사무소에서 영주권 발급 날짜가 기재된 캐나다 공무원이 서명한 COPR(영주권 확인서) 문서를 받게 됩니다.

8단계: PR 카드 신청

영주권 확인 서류를 받으면 즉시 PR 카드를 신청합니다. 이 카드는 캐나다 외부를 여행할 때마다 캐나다 내 신분 증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ST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1. 누가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그리고: 자격을 갖춘 전문 무역인이고 캐나다로 이민하여 영구적으로 거주하고 일하기를 원하는 경우 FST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2. 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의 처리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답변: 대부분의 신청서 처리 시간은 XNUMX개월입니다. 따라서 FST를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려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도 필요한 모든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3. FST PR 허가로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답변: FST를 사용하면 퀘벡 주를 제외한 캐나다에서 원하는 모든 주에서 거주할 수 있습니다. 퀘벡 주에는 자체 선택이 있습니다. 숙련 된 일꾼들. 퀘벡주에서 살고 싶다면 캐나다 영주권으로 퀘벡주에서 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4: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 추첨은 언제입니까?

답변: FST의 추첨은 IRCC의 특급 참가 풀에 따라 60주마다 구성됩니다. 추첨 후, 모든 합격자에게 지원 초대장(ITA)이 발송됩니다. 성공적인 학생 중 하나인 경우 초청일로부터 XNUMX일 이내에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절차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모든 문서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