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FSWP)은 캐나다에서 영구적으로 일하기를 원하는 외국인 이민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에 가본 적이 없는 후보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이민 Express Entry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영주권자로.

캐나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 이해

FSWP는 캐나다에서 영구적으로 취업하고 이민을 원하는 후보자를 위해 캐나다 정부에서 도입한 객관적인 시스템입니다. 주관적인 기준으로 후보자를 선발하던 기존 제도를 대체했다. FSWP를 통해 모든 지원자는 종합 순위 시스템과 선택 요소의 순위를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을 통해 후보자는 이제 연령, 교육, 언어 능력, 업무 경험, 직업 등을 기준으로 균일하게 순위가 매겨집니다.

연방 기술 노동자 프로그램의 장점

FSWP는 캐나다 PR을 신청하는 후보자가 누릴 수 있는 다른 익스프레스 엔트리 시스템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XNUMX개월이라는 아주 짧은 시간에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캐나다 PR 허가를 신청하는 이민자에게 가장 높은 비율의 허가를 제공합니다. 2018년에는 PR을 신청한 지원자의 절반 이상에게 허가를 제공했습니다.
  • 후보자는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을 얻기 위해 어떤 연결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소 요구 사항에 도달하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초대 기회(ITA)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 요구 사항

후보자가 FSWP를 신청할 수 있으려면 후보자가 프로그램의 최소 요구 사항에 도달해야 합니다.

다음은 자격을 갖추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요구 사항입니다.

직장 체험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지원하기 전 지난 XNUMX년 동안 숙련된 직업에서 XNUMX년의 업무 경험입니다. 경험은 국가 직업 분류에 의해 다음과 같이 순위가 매겨진 직업에 있어야 합니다.

  • 관리직(기술유형 0)
  • 전문직(기술 레벨 A)
  • 기술 직업 및 기술 거래(기술 수준 B)

경험은 다음과 같은 형태일 수 있습니다.

  • 12개월 동안 일하는 풀타임 직업
  • XNUMX년의 정규직에 해당하는 아르바이트
  • 급여 또는 수수료로 지급되는 학생 직업

언어 능력

어떤 언어로든 레벨을 표시하려면 영어 또는 프랑스어 중 하나로 언어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이 테스트는 말하기, 듣기, 쓰기 및 읽기 능력을 보여줍니다. 영어의 경우 IELTS를, 프랑스어의 경우 FEC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 언어 벤치마크의 최소 점수는 7점이어야 합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합격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어학시험은 결과를 받은 날로부터 XNUMX년이 지나면 무효가 됩니다.

교육

캐나다 고등학교에서 졸업장 또는 수료증을 이수했거나 캐나다 밖에서 학교를 다녔다면 캐나다 고등학교와 동등한 졸업장 또는 수료증을 소지하고 다음을 제공해야 합니다.

  • 외국 자격증과
  • 캐나다 고등학교와 동등한 학교에서 완료했음을 보여주는 이민 목적을 위한 교육 자격 평가.

자금 증명

가족과 함께 캐나다에 정착하기에 충분한 돈이 있다는 증거 또는 직업을 확보했거나 캐나다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어야 합니다. 재정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 자격이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특징은 가족 수가 늘어날수록 기금이 늘어난다는 점입니다. 아래에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허용 성

연방 기술 근로자 등급(Federal Skilled Worker Class) 자격을 얻으려면 캐나다에 합법적으로 입국해야 합니다. 즉, 범죄 기록이 없다는 경찰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귀하가 의학적으로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의학적으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 자격

위에 언급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IRCC의 명시적 입국 시스템에 따라 조직된 연방 기술 노동자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 정착 기금

FSWP는 시스템을 통해 신속 입국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기 전에 은행에 일정 금액이 있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그 돈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캐나다에 정착할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 기준을 충족할 수 없으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 PR을 신청할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기금은 가족 구성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이 표는 캐나다 이민에 필요한 최소 금액을 보여줍니다. 돈이 더 많으면 프로필이나 지원서에 전체 금액을 기재해야 합니다.

정착 자금 요건 보기

가족
필요한 자금
(캐나다 달러)
1 $ 12,960
2 $ 16,135
3 $ 19,836
4 $ 24,083
5 $ 27,315
6 $ 30,806
7 $ 34,299
각 추가 가족 구성원에 대해 $ 3,492

FSWP에 허용되는 자금 증명

자금은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에 대한 지분을 결제 자금의 증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에게서 이 돈을 빌릴 수 없습니다. 이 돈을 가족의 생활비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가족이 함께 오지 않더라도).

배우자가 함께 오는 경우 공동 계좌에 함께 있는 돈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이름으로만 계좌에 있는 돈을 세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그 돈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자금은 신청할 때와 (만약) 영주권을 발급할 때 모두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국 시 이곳에서 사용할 돈을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음을 이민국 직원에게 증명해야 합니다. 증거를 위해 돈을 보관하고 있는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 공식 서신을 받아야 합니다.

편지는 다음을 충족해야 합니다.

  • 금융기관의 레터헤드에 인쇄
  • 연락처 정보(주소,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포함
  • 당신의 이름을 포함
  • 신용 카드 부채 및 대출과 같은 미결제 부채 목록
  • 각 현재 은행 및 투자 계좌에 대해
    • 계좌 번호
    • 각 계정이 개설된 날짜
    • 각 계정의 현재 잔액
    • 지난 6개월 동안의 평균 잔액

IRCC는 저소득 컷오프 합계의 50%를 기준으로 매년 필요한 최소 금액을 업데이트합니다. 변경 사항은 작지만 귀하의 자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새 번호가 게시되면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 선택 요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후보자는 아래 나열된 선택 요소에서 다음 점수를 획득했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후보자는 자격 점수 표에서 60점 만점에 100점을 받아야 합니다.

FSW 선택 기준 확인
FSWP 선택 요소 포인트
교육 25
언어 숙달 28
연령 12
직장 체험 15
취업 알선 10
적응성 10
최소 합격 점수 67

후보자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즉시 입국을 신청할 수 있지만 이러한 자격이 있는 후보자는 범죄 기록이나 건강 상태와 같은 특정 조건으로 인해 캐나다에 입국할 수 없으므로 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캐나다 연방 기술 근로자의 자격 기준

교육 수준
교육 수준 포인트
박사(PhD) 수준 25
석사 학위 23
3개 이상의 고등교육 학위 – 최소 XNUMX년 프로그램의 경우 최소 XNUMX개 22
중등 이후 학위 – 3년 이상 21
고등 교육 학위 – 2년 19
중등 이후 학위 – 1년 15
중고등 학교 5
최고 25
언어 숙달
언어 숙달
영어 IELTS 점수 포인트
첫 번째 공식 언어 회화 청취 독해 쓰기
CLB 9 6 6 6 6 6점/능력
CLB 8 5 5 5 5 5점/능력
CLB 7 4 4 4 4 4점/능력
두 번째 공식 언어(선택 사항)
*XNUMX가지 능력 모두에서 점수를 충족해야 합니다. 4 4 4 4 4 포인트
영어 CELPIP 점수 포인트
CLB 9 9 9 9 9 6점/능력
CLB 8 8 8 8 8 5점/능력
CLB 7 7 7 7 7 4점/능력
두 번째 공식 언어(선택 사항)
*XNUMX가지 능력 모두에서 점수를 충족해야 합니다. 5 5 5 5 4 포인트
Français 마르케 테프 포인트
프리미어 랑그 오피엘레 구두 표현 이해력 드 로랄 Comprehension de l'écrit 서면 표현
NCLC 9 371+ 이상 298+ 이상 248+ 이상 371+ 이상 6점/능력
NCLC 8 349-370 280-297 233-247 349-370 5점/능력
NCLC 7 310-348 249-279 207-232 310-348 4점/능력
세컨드 랑그 오피엘레(OPTIONELLE)
*vous devez atteindre le seuil Minimal dans chacune des quatre compétences linguistiques 226-371 + 181-298 + 151-248 + 226-371 + 4 포인트
Français 마르케 TCF 포인트
프리미어 랑그 오피엘레 구두 표현 이해력 드 로랄 Comprehension de l'écrit 서면 표현
NCLC 9 14+ 이상 523+ 이상 524+ 이상 14+ 이상 6점/능력
NCLC 8 12-13 503-522 499-523 12-13 5점/능력
NCLC 7 10-11 458-502 453-498 10-11 4점/능력
세컨드 랑그 오피엘레(OPTIONELLE)
*vous devez atteindre le seuil Minimal dans chacune des quatre compétences linguistiques 6+ 369-397 + 375-405 + 6+ 4 포인트
최고 28
연령 요인
연령 포인트
18에서 0
18-35 12
36 11
37 10
38 9
39 8
40 7
41 6
42 5
43 4
44 3
45 2
46 1
47 세 이상 0
최고 12
직장 체험
취업 알선
준비된 고용 제안 포인트
If Audiencegain과
현재 임시 취업 허가로 캐나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취업 허가는 신청할 때와 비자가 발급될 때 모두 유효합니다(또는 비자 발급 시 취업 허가 없이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 경우).

IRCC는 ESDC(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Canada)의 긍정적인 노동 시장 영향 평가(LMIA)를 기반으로 취업 허가를 발급했습니다. 고용주는 LMIA를 신청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IRCC 신청서에 첨부해야 했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숙련된 근로자로 인정되는 것을 근거로 영구 구인을 제안한 취업 허가증에 기재된 고용주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10
현재 캐나다에서 국제 협정(예: 북미 자유 무역 협정) 또는 연방-주 협정에 따른 LMIA 요건이 면제되는 직업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취업 허가는 신청할 때와 비자가 발급될 때 모두 유효합니다(또는 비자 발급 시 취업 허가 없이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 경우).

귀하의 현재 고용주는 귀하가 숙련된 근로자로 인정되는 것을 근거로 영구 구인을 제안했습니다.

귀하는 해당 고용주를 위해 최소 1년 동안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10
현재 취업 허가가 없거나 영주권 비자를 받기 전에 캐나다에서 일할 계획이 없습니다.

OR

귀하는 현재 캐나다에서 일하고 있고 다른 고용주가 귀하에게 영구적인 정규직 일자리를 제공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OR

귀하는 현재 노동 시장 영향 평가(Labour Market Impact Assessment)에서 면제되지만 국제 또는 연방-지방 협정에 의거하지 않은 직업으로 캐나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고용주가 귀하가 숙련된 근로자로 인정되는 것을 근거로 귀하에게 영구 구인을 제안한 경우

고용주는 ESDC로부터 긍정적인 노동 영향 평가를 받았습니다.

10
최고 10
적응성
적응 요인 포인트
캐나다에서의 과거 업무

유효한 취업 허가를 받았거나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동안 캐나다에서 최소 0년(NOC 기술 유형 XNUMX, A 또는 B)의 풀타임 일을 했습니다.

10
귀하의 배우자 또는 파트너의 캐나다 정규직 근무

귀하의 배우자 또는 사실혼 파트너는 유효한 취업 허가를 받았거나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동안 캐나다에서 최소 XNUMX년 동안 정규직으로 일했습니다.

5
캐나다에서의 과거 학업

캐나다의 중등 또는 고등 교육 기관에서 15년 이상의 프로그램에서 최소 XNUMX년의 풀타임(주당 XNUMX시간) 학습을 마치고 그 기간 동안 우수한 학업 성적을 유지했습니다.

5
배우자 또는 파트너의 과거 캐나다 유학

배우자 또는 사실혼 파트너가 캐나다의 중등 또는 고등 교육 기관에서 15년 이상의 프로그램에서 최소 XNUMX년의 풀타임(주당 XNUMX시간) 학업을 마치고 학업 기간 동안 우수한 학업 성적을 유지했습니다. 그때.

5
캐나다 취업 알선

Factor 5: Arranged Employment에서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5
배우자 또는 파트너의 언어 수준

배우자 또는 사실혼 배우자는 4가지 언어 능력(IELTS 듣기 4.0, 읽기 4.5, 쓰기 3.5, 말하기 4.0) 모두에서 CLB XNUMX 레벨 이상의 영어 또는 프랑스어 언어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캐나다에 있는 친척

귀하 또는 귀하의 배우자 또는 사실혼 배우자에게 캐나다에 살고 있고 18세 이상인 친척과 캐나다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합니다.

  • 부모의
  • 조부모,
  • 어린이,
  • 손자,
  • 부모의 자녀(형제),
  • 조부모(고모 또는 삼촌)의 자녀,
  • 또는 부모의 손자(조카 또는 조카)
5
최고 10

FSW 선택 기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CIC 웹 사이트.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 문서 체크리스트

FSWP 시스템을 통해 신속 입국을 신청하려면 다음 서류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 나열된 서류는 속달 입국을 통한 모든 영주권 신청자에게 필수입니다.

  • 여행 서류
  • 경찰 증명서
  • 의료 검사 결과
  • 자금 증명 사본
  • 결혼 증명서 사본

위에서 언급한 문서 외에도 요청이 있는 경우 다른 중요한 문서를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체험 수업 (CEC)

FSW에 따라 캐나다 PR 신청

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을 통해 영주권을 취득하려는 경우 자격을 확인하는 시점부터 PR이 발급되는 시점까지 다음 가이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단계: 자격이 있는지 확인

FSWP를 통해 캐나다에서 PR을 신청할 때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자격이 되려면 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을 통해 캐나다로 신속 입국을 신청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즉, 위에 나열된 요구 사항을 달성해야 합니다.

2단계: 필요한 문서가 있는지 확인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필을 만들려면 해당 연습에 필요한 모든 문서를 얻어야 합니다. 귀하의 문서는 특급 참가 추첨 자격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다큐멘터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유효한 여권 또는 기타 여행 서류와 같은 유효한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언어 테스트 결과: 캐나다 공식 언어 중 하나에 대한 언어 능력을 보여주는 언어 시험 결과 사본이 있어야 합니다. 영어의 경우 IETLS를, 프랑스어의 경우 FEC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시험 결과는 신청한 날로부터 XNUMX년 이내여야 유효합니다. 두 언어를 모두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이 귀하의 요점에 추가됩니다.

교육: 적어도 캐나다 고등학교와 동등함을 증명하기 위해 캐나다 밖에서 이수한 교육에 대한 교육 자격 평가(ECA)가 필요합니다.

3단계: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필 생성:

위에서 언급한 문서를 준비한 후 CRS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식 문서와 별도로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4단계: 프로필 개선

등록 후 점수가 낮다는 것을 알게 되면 종합 순위 시스템에서 점수를 개선하고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점수가 최소 점수 미만인 경우 언어 시험에 다시 응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근무 경험을 완료하기로 결정하거나 익스프레스 엔트리 시스템의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에 자격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단계: 지원 초대 받기(ITA)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 등록을 완료한 후 초대가 적용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ITA를 받은 후 영주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는 기간은 단 60일입니다. ITA는 익스프레스 엔트리 풀을 통해 XNUMX주마다 IRCC에서 수행됩니다.

6단계: 전자 신청서 제출

ITA를 받으면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온라인 신청을 위해 문서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전에 다음이 필요합니다.

  • IRCC 공인 의사와 건강 검진 완료
  • 18세가 된 이후 최소 XNUMX개월 동안 거주한 모든 국가의 경찰 수표를 제출하십시오.

전자 신청서는 ITA를 받은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제출해야 하므로 이러한 모든 문서를 수집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대한 기간은 비교적 짧습니다.

7단계: 영주자격 확인서 받기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패널이 이를 검토하고 귀하의 영주권 상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이것은 귀하가 PR 허가를 받았음을 확인시켜줍니다. 그런 다음 입국 지점 또는 IRCC 사무소에서 영주권 발급 날짜가 기재된 캐나다 공무원이 서명한 COPR(영주권 확인서) 문서를 받게 됩니다.

8단계: PR 카드 신청

영주권 확인 서류를 받으면 즉시 PR 카드를 신청합니다. 이 카드는 캐나다 외부를 여행할 때마다 캐나다 내 신분 증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1: 누가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의 자격이 됩니까?

답변: 특정 직업에서 XNUMX년 이상의 경험이 있는 캐나다로 영구 이민을 원하는 전문가 또는 숙련 노동자. 후보자는 배우자, 사실혼 배우자 또는 자녀와 함께 캐나다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2: 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의 처리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답변: 약 80%의 신청서가 XNUMX개월 이내에 승인됩니다.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3: 내 캐나다 PSWG를 누가 도와줄 수 있습니까?

답변: 이 프로그램은 IRCC의 익스프레스 엔트리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연방 기술 노동자 프로그램(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 추첨은 언제입니까?

답변: FSWP 추첨은 IRCC의 익스프레스 엔트리 풀에 따라 60주마다 구성됩니다. 추첨 후, 모든 합격자에게 지원 초대장(ITA)이 발송됩니다. 성공적인 학생 중 하나인 경우 초청일로부터 XNUMX일 이내에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절차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모든 문서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FSWP에 따라 캐나다에서 어떤 근로자가 필요합니까?

답변: 연방 숙련 노동자 프로그램은 다양한 숙련 노동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직업이 O, A 또는 B 직업으로 국가 직업 분류에 속하는 경우.

기술 유형 O(제로)에는 식당 관리자, 식품 서비스 관리자 등과 같은 관리 직무를 다루는 영역의 작업이 포함됩니다.

기술 유형 A는 대부분 대학 학위를 취득한 전문 직업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엔지니어링, IT, 법률 직업이 포함됩니다.

기술 유형 B에는 기술 직업과 대학 졸업장이 필요한 기술 무역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사무직, 배관공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