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캐나다 Express Entry: 자격, 서류, 7단계

Canada Express Entry Program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나다로 이민을 계획 중이라면 Express Entry 프로그램이 가장 빠른 이민 방법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어떤 문서가 필요하고 CRS 점수를 추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Express Entry를 신청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캐나다 Express Entry에 대한 요구 사항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항상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에는

캐나다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그램이란 무엇입니까?

Express Entry 프로그램은 숙련된 근로자가 캐나다로 이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격이 있는 경우 후보자 풀에 입력됩니다. 거기에서 정부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후보자를 초청하여 영주권을 신청할 것입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약 XNUMX개월이 걸립니다.

캐나다 이민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그램의 유형.

Express Entry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추가 옵션인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 연방 기술 노동자 프로그램 – The FSWP 특정 기술 직업에 대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해당 직업에서 최소 XNUMX년의 경력이 있어야 하고 언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2.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 – FSTP 특정 기술 직종에 대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XNUMX년의 정규직 근무 경험(또는 이에 상응하는 시간제 근무 조합)이 있어야 하며 언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삼. 캐나다 체험 수업 – The CEC 캐나다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자격이 되려면 최소 XNUMX년의 정규직 근무 경험(또는 이에 상응하는 시간제 근무 조합)이 있어야 하고 언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4.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 – PNP 주 또는 준주에서 지명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각 주마다 자격 요건이 있으므로 관심 있는 주에 확인해야 합니다.

Express Entry 자격 요건

캐나다에서 Express Entry 자격을 얻으려면 이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프로필을 뒷받침하는 문서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 Express Entry Immigration의 요건으로 고려되는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국적/출신국
  • 신청 연령.
  • 언어 능력(영어 및 프랑스어)
  • 교육
  • 직장 경험
  • 가족 구성원들
  • 캐나다 취업 제안의 존재

이 요소와 이러한 요소가 Express Entry 후보자의 순위를 매기는 데 사용되는 CRS(Comprehensive Ranking System) 점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CRS 평가 도구를 참조하십시오.

Express Entry 신청에 필요한 서류

Express Entry 프로그램에 지원하려면 위에 나열된 EE 요소에 대한 프로필을 자세히 설명하는 다양한 문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문서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유효한 국제 여권 또는 기타 여행 서류
  • 언어 시험 결과(영어 또는/및 프랑스어);
  • 교육 인증서 평가 보고서.
  • 캐나다 고용주의 Job offer letter(선택 사항);
  • 경찰 캐릭터 증명서 – 범죄 기록이 없음을 증명하기 위해
  • 공인 IRCC 의사의 건강 검진 보고서
  • 신청 초대를 받은 경우 여행을 용이하게 하고 캐나다 체류를 감당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 증빙.

캐나다 익스프레스 엔트리를 신청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캐나다에서 Express Entry를 신청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01단계: 국가 직업 분류(NOC) 찾기

첫 번째 단계는 귀하의 직업이 어떤 NOC 범주에 속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NOC는 캐나다의 모든 직업 목록이며 각 직업에는 코드가 부여됩니다. NOC 도구를 사용하여 직업을 찾고 해당 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NOC 코드를 찾는 방법.

02단계: 자격 평가가 필요한지 확인

다음 단계는 교육 자격을 평가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직업에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 직업에는 필요합니다. 평가가 필요한지 여부와 평가 방법을 알아보려면 외국 자격 추천 사무소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자격 평가 선택.

03단계: 언어 시험 응시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의 네 가지 범주 모두에서 캐나다 언어 벤치마크(CLB) 레벨 XNUMX 이상에서 영어 또는 프랑스어를 말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언어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모국어가 프랑스어인 경우 영어 시험을 볼 필요는 없지만 언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프랑스어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여기 당신의 언어 테스트 옵션 캐나다 이민을 위해.

04단계: 자격 확인

다음 단계는 모든 Express Entry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Express Entry Eligibility Tool을 사용하여 자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자격 기준 및 요구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05단계: CRS 점수 추정

캐나다에서 Express Entry를 신청하는 다음 단계는 CRS(Comprehensive Ranking System) 점수를 추정하는 것입니다. CRS는 Express Entry 후보자의 순위를 매기고 1200점 만점에 점수를 매기는 데 사용됩니다. CRS는 포인트를 부여할 때 연령, 언어 능력, 교육 및 업무 경험과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우리의 CRS 포인트 계산기 페이지 당신이 받게 될 포인트의 추정치를 얻기 위해.

06단계: Express Entry 프로필 만들기

다음 단계는 Express Entry 프로필. 자신, 기술, 업무 경험, 언어 능력 및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Job Bank에 계정을 만들고(아직 없는 경우) Express Entry 프로필에 로그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Job Bank를 사용하여 캐나다에서 일자리를 찾고 캐나다 고용주와 매칭됩니다.

#07 단계: 지원 초대 받기(ITA)

Express Entry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는 IRCC(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로부터 ITA를 받는 것입니다. Express Entry 풀에서 충분히 높은 순위에 올랐을 경우 ITA를 받다. 그런 다음 60일 이내에 완전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야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은 경우 여권, 경찰 증명서 및 자금 증빙 자료와 같은 추가 서류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권신청 및 착륙확인

Express Entry를 통한 캐나다 이민의 다음이자 마지막 단계는 영주권 확인서(CPR)를 발급할 수 있도록 IRCC에 여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캐나다 여행을 위해서는 유효한 여권이 필요합니다. 여권이 없는 경우 캐나다에 오기 전에 여권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또한 영주권 수수료를 지불하고 생체 인식(지문 및 사진)을 제출해야 합니다. IRCC에서 완전한 신청서를 처리하면 우편으로 CPR을 받게 됩니다. 캐나다에 도착하면 이민국 직원에게 심폐소생술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담당자가 여권에 도장을 찍고 임시 거주 비자(TRV)를 줍니다.

이제 Express Entry 프로세스를 완료했으며 캐나다 영주권자가 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결론

Express Entry 시스템은 숙련된 근로자가 캐나다로 이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격 요건을 충족하고 충분한 점수를 받을 수 있으면 Express Entry를 신청하고 ITA를 받을 수 있습니다. ITA가 있으면 완전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야 영주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서가 승인되면 영주권자로 캐나다에서 생활하고 일하게 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이 Express Entry 절차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로 이민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Express Entry는 캐나다로 이주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이지만 지원하기 전에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절차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press Entry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지원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